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추워지면 사람도 쉽게 다친다는 말이 있는데요.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겉으로는 티가 안날 수도 있지만, 추워질수록 자동차 내부에는 많은 상처가 생깁니다. 특히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엔진이 마모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겨울에는 엔진오일의 점도가 높아져 엔진에서 순환이 늦어지는데요. 이 때 엔진의 마찰이 심해지고 엔진에 마모가 생기게 됩니다.

엔진의 마모가 심해질수록 자연스럽게 엔진의 성능도 저하됩니다. 때문에 겨울철에는 특히 철저한 엔진 관리를 통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이지 않는 엔진 마모, 어떻게 방지해야 할 지 모르시겠나요? 어렵지 않습니다! 주기적으로 엔진을 코팅해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오늘은 가장 쉬운 엔진 코팅법으로 추운 날씨에도 끄떡없는 엔진 상태를 유지하는 비결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운행을 마친 뒤 밤새 가라앉은 엔진오일은 다시 시동을 켰을 때 엔진 윤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합니다. 엔진오일이 가라앉아 마른 상태에서 엔진이 작동하는 것을 ‘드라이 스타트’라고 하는데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엔진오일의 점도가 높아져 드라이 스타트 구간은 더욱 길어지고 이에 따른 엔진의 마모 역시 늘어나게 됩니다.

평균 7초의 짧은 시간이지만 매일 같이 피스톤, 베어링 등이 부딪힌다면 엔진의 마모가 심해지겠죠? 이러한 엔진의 마모를 막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바로 5세대 엔진코팅제인 불스파워 시그니처로 엔진 내부를 코팅하는 것입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시그니처는 엔진을 마모로부터 보호하는 AOMC, Fullerene 등 핵심 엔진 보호 성분이 더욱 많이 함유된 5세대 엔진코팅제입니다. 세계 특허 물질인 AOMC는 엔진의 마찰, 마모방지 및 윤활성을 향상시키는 물질로 엔진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을 보호합니다. 노벨화학상을 수상한 Fullerene은 0.88 나노미터의 작은 구형 물질로 피스톤과 외벽에 발생한 상처를 개선해 엔진을 보호합니다.

금속의 마모도를 테스트하는 4 BALL TEST를 진행한 결과 엔진오일만 넣었을 때보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시그니처를 함께 주입했을 때 마모의 크기가 확연하게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윤활력 테스트에서도 엔진오일만 넣었을 때 보다 불스파워 시그니처를 함께 주입했을 때 마모된 부분이 현저하게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시그니처를 주입해 엔진을 코팅하고, 엔진의 마모를 방지하면, 엔진의 소음 감소 및 엔진의 노후화 방지 효과와 함께 출력과 승차감이 향상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은 정비소에 가야 하지만, 엔진코팅제는 정비소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엔진오일 게이지가 F선 아래라면 엔진오일의 뚜껑을 열고, 깔때기를 사용해 주입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 안전을 위해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시그니처를 주입할 때는 꼭 장갑을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편하게 엔진을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를 주입하시면 엔진의 마모를 막고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엔진의 마모는 작은 것 같지만 지속적으로 엔진에 상처를 입혀 성능을 저하시킵니다. 엔진오일만으로는 엔진의 마모를 막을 수 없습니다. 엔진을 더 건강하게 쓰시고 싶다면,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시그니처를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