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세차를 하다 보면 꼭 한 번쯤 마주치게 되는 골칫거리, 바로 각종 스티커 잔여물과 도로 위에서 튄 거뭇거뭇한 타르 자국을 발견한 적 있으신가요? 특히 주차 스티커나 초보운전 스티커, 유리에 붙었던 각종 안내 스티커를 비롯해, 문콕 방지 도어가드를 떼어낸 자리까지 손으로 급하게 떼다 보면 얼룩이 남거나, 심하면 유리 손상까지 이어질 수 있죠. 이럴 때 필요한 건 무조건적인 힘이 아니라 전용 제거 제품입니다.

오늘은 잘 떨어지지 않는 주차 스티커 자국과 차체에 묻은 타르 자국부터 각종 얼룩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불스원의 스티커 타르 크리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불스원 스티커 타르 크리너는 세차 후에도 좀처럼 지워지지 않는 아래와 같은 오염물들을 제거해주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 스티커 자국
✔ 타르 자국
✔ 벌레 자국
✔ 유리 및 차체의 끈적한 오염물

특히 이러한 오염물을 유리와 도장면 손상 걱정 없이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특징은 제품 상단에 부착된 스크래퍼인데요. 제품 분사 후, 별도의 어플리케이터가 필요 없이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Q. 유리에 붙은 주차 스티커 자국은 어떻게 제거하나요? 🚥

1️⃣ 사용 전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2️⃣ 스티커 잔여물이 남은 유리창에 제품을 분사합니다.


3️⃣ 약 30초간 기다린 후, 깨끗한 천으로 문질러 닦아냅니다. 그래도 스티커 자국이 남아 있다면, 제품 상단 스크래퍼로 부드럽게 긁어내주시면 말끔히 제거가 됩니다.

4️⃣ 남은 크리너 용액은 깨끗한 마른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시면 말끔히 제거됩니다.
Q. 차체 하부의 끈적한 타르 자국이나 벌레 자국에 사용해도 되나요?⛽


A. 물론입니다. 불스원 스티커타르크리너는 차체 손상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 세차 후, 도장면에 남은 거뭇한 타르 자국, 벌레 자국 제거에도 적합합니다.

1️⃣ 세차 후, 지워지지 않는 거뭇한 얼룩이 남은 부위에 스티커 타르 크리너를 골고루 분사해주세요.

2️⃣ 약 30초간 기다린 후, 타르 자국이 녹아내리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 되면 깔끔한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내주세요.


세차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던 타르 얼룩들이 스티커 타르 크리너로 간편하게 지워진 모습이 보이시나요?
차량에 부착된 스티커는 시간이 지날수록 도장면과 유리에 더욱 단단히 밀착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귀찮다고 방치하시거나 힘으로 억지로 떼어내려 하지 마시고, 불스원 스티커 타르 크리너로 오염물을 불려 분리해 스크래퍼로 안전하게 제거하시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 스티커 타르 크리너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유리 스티커 자국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
✔ 문콕 방지 도어가드 제거 후 도장면에 자국이 남은 분
✔ 세차 후에도 타르·벌레 자국이 남아 신경 쓰이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