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철에는 노면이 거칠어져 미세 진동이 더 잘 올라오고, 두꺼운 옷 때문에 운전 자세가 쉽게 무너지죠. 출퇴근만 해도 허리가 뻐근해지는 날, “이거 내 자세 문제인가?” 싶으셨다면 오늘은 불스원의 헬스케어 브랜드 밸런스온의 신제품 차량용 방석 리뷰에 집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이 특별한 이유는 단순히 '말랑말랑함'이 아닌 특별한 구조에 있습니다. 바로 특허 받은 2중 6각 허니콤 구조 베타젤인데요. 상단부의 얇은 젤과 하단부의 얇은 젤, 2중 6각 구조의 베타젤이 역할을 나눠서 운전자의 하중을 고르게 나눠서 받춰준답니다.

· 상단부(얇은 젤): 체중을 흡수 · 분산해 압력을 고르게
· 하단부(두꺼운 젤): 자세가 쉽게 무너지지 않게 하중을 지지

이러한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만의 특별한 구조가 운전 중 흔들림과 진동 등 허리 피로로 이어지는 요소들을 제거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은 운전자의 만성적 허리 피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연구 결과로 기술력이 소개되어 왔으며, 젤 방석 최초 대한 신경외과 의사회 공식 추천을 받아 더욱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운전 피로의 주범은 큰 충격보다 미세 진동의 누적인 경우가 많은데요.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에 적용된 베타젤은 큰 진동부터 이 미세 진동까지 줄여, 차량에서 사용 시 약 25% 진동 감소 효과가 입증된 것이 강점입니다.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 위에 물통을 올려두고 힘껏 여러번 내려쳐도 일반 방석 위에 올려뒀을 때보다 흔들림이 현저하게 줄어든 모습 보이시나요?

또, 차량용 방석을 사용하다보면 통풍이나 열선 기능이 약해진 듯한 느낌을 받으실 때가 종종 있죠? 방석의 푹신함에만 치중하다보니 두께만 늘려 공기 흐름을 고려하지 않은 탓인데요.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의 경우, 베타젤 시트의 158개 에어홀로 공기 흐름을 만들고 메쉬 원단 커버로 쾌적함을 높여 땀 참이나 꿉꿉함을 줄이는 방향으로 설계했습니다.

이를 통해 통풍의 시원함, 열선의 온기 역시 원활하게 전달되도록 운전자의 편의성 또한 대폭 높였습니다.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 설치 방법☝️


1. 운전석 시트를 최대한 뒤로 젖혀주세요.


2.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의 고정 스틱을 운전석 시트 사이로 밀어넣습니다.


3. 운전석 시트를 다시 올려 고정해주면 끝!

이런 분들께 밸런스온 차량용 방석을 추천드립니다☝️
✔ 출퇴근 영업 장거리 등 운전 시간이 누적되는 분
✔ 코너링 차선 변경 때 몸이 밀리는 느낌이 싫은 분
✔ 운전 시, 미세 진동 때문에 피로가 빨리 쌓이는 분
✔ 통풍 열선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 데 두꺼운 방석으로 인해 기능이 잘 와닿지 않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