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타이어 공기압, 자동차 배터리 방전 등 겨울만 찾아오는 문제, 불스원 올인원 타이어 공기주입&점프스타터로 한 번에 해결!

2026. 1. 2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처럼 한파로 인해 최저 기온이 어마어마하게 떨어지는 계절엔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유독 자주 뜨고, 동시에 배터리 성능도 뚝 떨어져서 “왜 하필 오늘?”싶은 방전을 겪기 쉽습니다. 실제로 날씨가 추워지면 타이어 공기압이 내려가는 건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겨울철에는 타이어공기압 점검 루틴이 안전운전의 기본이 되죠. 하지만 그럴 때마다 정비소를 찾거나, 출장 서비스를 부를 수는 없겠죠? 오늘은 언제 어디서든 타이어 공기주입기 + 점프스타터를 한 번에 해결하는 신제품, 불스원 All in one 타이어 공기주입&점프스타터를 소개해드릴게요.

 

겨울철 운전 중 갑작스레 맞이하는 문제 상황 중 가장 곤란한 상황들 중엔 아래와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 타이어공기압 부족🛞

공기의 부피는 온도에 따라 변하는 성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타이어 내부에 있는 공기의 부피가 줄고 자연스럽게 타이어 공기압도 감소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타이어의 공기압이 낮아지면 승차감과 조향감이 둔해지고 제동 안정감에도 영향을 줍니다.

 

· 배터리 방전🔋

자동차 배터리는 화학 반응을 통해 전기를 생성하는데, 기온이 떨어지면 전기를 생산하는 화학 반응의 속도가 느려져 배터리의 성능이 저하됩니다. 보통 추운 밤사이에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이런 경우가 자주 발생하여 아침 출근길이나 야간 주행 중, 여행지에서 이런 일을 갑작스레 겪게 되었을 때 굉장히 난감하죠.

 

이렇듯 불스원 All in one 타이어 공기주입&점프스타터는 겨울철 운전자들이 맞닥뜨릴 수 있는 돌발상황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ll in one 타이어 공기주입&점프스타터 - 공기주입 기능 특징💨

 

 

· MAX 150PSI + 23L/min 실린더: 빠르고 강력한 공기 주입 가능

· 4가지 공기주입 모드: 자동차 / 오토바이 / 자전거 / 일반 공기주입 모드 지원

· 오토스탑 센서: 설정한 타이어공기압 수치에 도달 시 자동 주입 정지되는 센서 탑재

· 58cm EASY 원터치 에어호스: 공기 주입/배출을 더욱 간편하게 해주는 넉넉한 호스 길이와 원터치 결합 방식

· PSI, BAR, KPA, kg/㎠ 단위 지원 + 다양한 노즐 풀 패키지: 타이어부터 공/에어매트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노즐 패키지

 

 

강력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노즐과 공기 주입 모드로 차량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널리 사용할 수 있는 All in one 타이어 공기주입&점프스타터입니다.


How to - 셀프 타이어 공기 주입 방법💨

 

▲ 낮은 기온으로 인해 2열 우측 타이어의 공기압이 낮아진 상태

 

1. 계기판을 살펴보면 현재 타이어 공기압 상태를 알 수 있는데요. 겨울철 정상 공기압은 20인치 타이어 기준 36 PSI 이고, 현재 2열 우측 타이어의 공기압이 다른 타이어들에 비해 현저히 떨어져있으므로 다른 타이어들의 공기압과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2. 동봉된 에어호스를 공기주입기 본체에 연결한 뒤, 전원 버튼을 약 2초 눌러 전원을 켭니다.

 

 

3. 타이어 밸브캡을 열고, 에어호스를 밸브에 원터치로 체결합니다.

 

 

4. 모드(자동차/오토바이/자전거/일반)를 선택합니다. 공기압 단위(PSI, BAR, KPA, kg/㎠)를 선택한 뒤, 목표 타이어공기압을 설정합니다.

 

 

5. START 버튼을 눌러 공기 주입을 시작합니다. 설정 공기압에 도달하면 오토스탑 기능으로 자동 정지합니다.

 

 

6. 다시 타이어 공기압을 확인해보면 다른 타이어들과 동일한 공기압으로 맞춰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ll in one 타이어 공기주입&점프스타터 - 점프스타터 기능 특징⚡

 

 

· 12V 전차종 사용(가솔린 6.0L 이하 / 디젤 5.0L 이하)

· 스마트 클램프로 직관적 연결 가능

· 강제 시동 모드: 완전 방전에도 점프 스타트 가능

 

또한, 점프스타터를 사용하다보면 일어날 수 있는 과충전, 저전력, 과부하, 과전류, 과전압, 과열, 단락, 역극성 보호 등 8가지의 스마트 안전보호 기능으로 사용자를 보호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ow to - 점프스타터 사용 방법

 

 

1. 기기 전원을 켜고 배터리 잔량을 확인합니다. 70% 이상 배터리 잔량이 남아있을 때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습니다. 최소 50% 이상으로 배터리 상태를 유지해주세요.

 

 

2. 스마트 클램프를 점프스타터 본체 측면의 스마트 클램프 단자에 연결해주세요. 정상 연결 상태일 경우, 스마트 클램프의 LED 지시등이 빨간색/녹색으로 교차 점멸하게 됩니다.

 

 

 

3. 자동차 본넷을 열어 배터리 캡을 열어주고, 빨간 클램프를 차량 배터리 (+) 단자에 연결합니다. 검은 클램프는 (-) 단자에 연결합니다. 스마트 클램프에 비프음과 함께 녹색 LED만 켜지면 점프스타터 시동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4. 30초 내로 시동을 걸고, 시동이 걸리면 클램프를 역순으로 분리합니다. 사용 후 점프스타터는 충분히 충전해 보관합니다.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 난 뒤에는 동봉되는 전용 케이스에 노즐과 제품 본체를 컴팩트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공기주입기와 점프스타터가 하나로 합쳐졌지만 크기만큼은 컴팩트하게! 전용 케이스에 넣어 자동차 글로브 박스나 뒷좌석, 트렁크 등 어디든 손쉽게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로 보관이 편리합니다.

 

 

또한, 내재된 LED 플래시 라이트 기능으로 일반손전등 / 점멸모드 / SOS 모드를 바꿔가며 어두운 곳이나 위급한 상황에서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2,400mAh 대용량 배터리는 USB-C PD 30W, USB-A QC 18W 2포트 고속 출력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으니 전력이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불스원 ‘All in one 타이어 공기주입&점프스타터,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겨울철 타이어공기압 경고등이 자주 뜨는 분

겨울철 출퇴근 및 여행 중 자동차 배터리 방전이 무서워 점프스타터를 알아보던 분

차에 비상용품을 최소화하고 싶지만, 핵심(공기압·방전)은 놓치고 싶지 않은 분

캠핑/차박/장거리 운전이 잦아 멀티 기능(공기주입+점프+충전+라이트)을 원하시는 분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