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여름이 훌쩍 다가온 것 같은 날씨인데요! 여러분의 자동차는 여름맞이가 완료되셨나요? 여름처럼 고온 다습한 계절이 되면, 단순히 자동차 내부의 방향제를 교체하거나 에어컨 필터를 교체한다고 해서 차량 내부의 찌든 냄새까지 모두 사라지진 않는답니다. 오늘은 간편한 방법으로 차량 에어컨 냄새제거부터 자동차 깊은 곳까지 배어있는 악취를 없애주는 불스원 냄새싹 훈증캔 플러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불스원 냄새싹 훈증캔 플러스는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하는 '뉴트라텍 탈취 기술'을 적용해 99%의 탈취 효과를 지녔으며, 뛰어난 탈취 효과로 잘 알려진 제주 녹차씨 오일과 백리향 오일, 베이킹소다가 첨가되어 더욱 뛰어난 탈취력을 자랑합니다. 더불어, 5가지 유해 화학 성분이 불검출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랍니다.
1. 본격적인 차량 에어컨 냄새 제거를 위해 냄새싹 훈증캔 플러스를 사용하기에 앞서, 자동차 시동을 걸고 AC 버튼을 OFF 상태로 놓습니다.
*차량 내부 물건 중, 텀블러 등 입이 닿거나 피부에 닿을 수 있는 물건은 미리 빼주세요.
2. 공기 통풍구 및 순환 장치를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내부 온도 설정을 여름에는 Lo, 겨울에는 Hi로 설정합니다.
3. 케이스에서 용기를 꺼낸 후, 용기의 은색 호일 필름을 제거하고, 조수석 발판 중앙의 평평한 부분에 용기를 놓아주십시오. 필름을 제거한 후 즉시 사용을 권장합니다. (필름을 벗겨내고 장시간 미사용 시 발열 불량의 원인이 됩니다.)
4. 물 파우치 절개 부위를 뜯은 후 그림과 같이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모두 붓고 차량 문은 닫아주십시오.
*절대 캔 윗면에 물을 붓지 마십시오.
5. 즉시 문을 닫고 팬을 10~15분 정도 더 작동 시켜주십시오
연기량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용 중에 절대 차에 탑승하지 마십시오.
6. 10분이 경과하면 제품 플라스틱 용기를 잡고 꺼내십시오. (용기가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앞, 뒤 좌석 차 문을 모두 열고 10분 이상 환기시켜 내부 연기를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환기시키는 동안에도 팬을 계속 작동시켜 주십시오.)
*필요 시, 시동을 켜고 "외기 상태 / 전면 방향 / 풍량 최대"로 설정하면 빠르게 환기가 가능합니다
카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차량 에어컨 냄새 제거, 히터 내부 에바포레이터 구석까지 세척하는 것은 번거롭고... 분사형 탈취제는 탈취력이 믿음직스럽지 못하다면? 이제는 불스원 냄새싹 훈증캔 플러스로 간편하면서도 확실하게 차량 에어컨 냄새제거부터 자동차 구석 구석 찌든 악취까지 말끔하게 없애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