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라의 차량내 공기정화 프로젝트 2

훈증 살균 살라딘! 깨끗한 차량 실내 공기를 위한 탁월한 선택!!!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로 교체하기 입니다.

기존의 에어컨필터는 꽃가루나 황사, 먼지 등까지는 차단을 시켜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

 

아시죠? 시골의 논 밭 옆을 지나다보면

분명 차량 문을 닫았는데도 불구하고도 스멀스멀 기어올라오는 그 구수한 냄새!!!!!!!!!!!!!!!!!

 

에어컨 필터에서 제거효과를 가지고 있지 못하기 때문이라는데요..

그래서 만나게 된 것이 바로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 입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로 교체하기 위해서는 카센터를 찾아야 합니다.

아직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따로 구하기는 힘들더라구요...

정비소로 고고씽..^^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를 교체 하기 위해서 조수석으로 !

일전에 셀프로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 본 적이 있는 저로서는 " 직접 해도 되는데..." 라고 생각했다죠 ㅋ






교환주기는 1 km

나름 괜찮다고는 생각합니다.

차량으로 여기저기 많이 놀러 다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출퇴근용이나 동네마실 정도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겠어요 ㅎㅎ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

TTC 3중 필터라고 하는데 이것이 무엇인지 또 찾아보았답니다.

TTC란 백금,, 구리, 요오드로 특수코팅된 활성탄으로 대기중의 냄새 물질을 단순히 흡착하는데 그치지 않고

강력하게 분해하여 정화하는 기능을 가진 특허물질 이라고 합니다.





이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의 특허는 우리나라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도 특허 등록이 되었다는 사실!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필터는 그만의 기능성이 있는데요.

바로 냄새제거, 유해가스 제거, 오존제거의 기능이랍니다.


일반 에어컨 필터에서는 세균 및 곰팡이조차 제거하지 못하고, 항균필터라 하면 딱 그 기능까지만 가능하였는데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는 냄새까지 제거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대리점에서는 불스원 필터와 일반 필터를 오픈하고 그 아래에 담뱃재를 쌓아놓았답니다.

 

냄새를 맡아보면?

신기하게도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 위에서는 바로 아래의 담뱃재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에어컨 필터를 교환하기 위해서는 꼭 적용모델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차량을 모두 만들고 그 자투리 공간으로 만든다는 에어컨 필터의 자리... ㅋㅋㅋ

딱히 규격이라는게 없어서 차량마다 다르다는 것 ㅡㅡ;;

이런거 규격으로 만들어줘야 생산라인도 단순해지고 그래서 제조원가도 절감되는데 말입니다.

어쨌든, 본인의 차량과 호환되는 에어컨 필터를 선택하고 교체합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를 갈기 위해서 글로브박스를 오픈하고 내용물을 모두 꺼냅니다.

나사 하나만 돌리면 에어컨 필터를 끼울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요.

거의 모든 차량이 이 위치에 있어요..조금 옛날 차량이라던가 외제차는 모르겠습니다용.


 

기존필터를 제거하고, 불사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로 교체!




자리를 맞추어서 끼워주기만 하면 완성! ㅎㅎㅎ

아주 간단간단 합니다.

필터를 바꾸고 나니 확실히 저는 머리 아픈게 많이 사라졌습니다.

아직 외곽지역(?)으로 나가보지 않아서 냄새나는 곳을 지나가보진 않았는데요.

조만간 나들이 할 때 느껴봐야겠네요 ㅋㅋㅋ





불스원 에어컨 살균캔과 프리미엄 에어컨필터로 깨끗해진 차량 내 공기

아이를 태우고 다녀도 이젠 안심이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명훈 2012.07.16 2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직접구매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