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업체 최초 녹색기술인증 획득 기념으로 1년치 주유권을 공짜로 쏜다!!

2012. 4. 22. 08:30

최근 전국 주유소에서 판매하는 휘발유가격이 103일째 치솟고 있습니다.

정말 천정을 모른다는 뜻처럼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어 소비자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알뜰주유소와 셀프주유소를 찾아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도 하구요.

 

기름값이 매일 기록갱신을 하며 오르고 있는 요즘,

불스원 대표상품인 불스원샷이 업계 최초로 정부가 인정하는 녹색기술인증 획득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000만원 상당의 1년치 주유권과 함께 불스원샷, 신제품 천연가죽 케어잼 등 푸짐한 경품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 ^

 

 

---------------------------------------------------------------------------------------------------------------------------------------------------------------

 

불스원샷 넣는 날이 바로 식목일!

불스원, 업계 최초 녹색기술인증 획득 기념으로 1년치 주유권을 공짜로 쏜다!!

 

기름값이 경쟁이라도 하듯 매일 기록갱신을 하며 오르고 있는 요즘,

국내 최대 자동차용품 브랜드 불스원이 반가운 이벤트 소식을 내놓았다.

불스원의 대표 상품 불스원샷이 업계 최초로 정부가 인정하는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무려 4,000만원 어치의 주유권 등 화끈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불스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불스원샷 녹색인증 이벤트 : http://www.bullsone.com/ones/event/ing_view.asp?idx=34

 

 

▶불스원샷이 쏜다 1탄 : 불스원샷 구매하고 대박 주유권 받자!


불스원샷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서 불스원샷의 구매처와 케이스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여 참여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10명의 소비자에게는 240만원 상당의 1년치 주유권을 선물하며,

2등(20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3개월 주유권, 3등(30명)에게는 1개월 주유권을 증정한다.

불스원의 녹색기술인증 기념 이벤트는 부담되는 기름값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 외에도 4등에 당첨된 500명에게 신제품 천연가죽 케어잼을 공짜로 증정할 예정이다. .

 

 

▶불스원샷이 쏜다 2탄 : 불스원샷 퀴즈풀고 불스원샷 받자!


불스원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불스원샷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불스원샷을 넣고 5,000km를 주행하면,

소나무 □그루를 심는 효과가 있다”에 대한 정답을 입력하면 되는데 ‘힌트보기’를 통해 정답의 힌트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본 이벤트는 총 2000명에게 불스원샷을 증정할 예정이며 1일 1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불스원샷은 엔진내부세척제로서 엔진 속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카본 때를 화학적으로 흡착 분해하여 배기를 통해 배출 시키는 제품이다.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5,000km 주행 시, 이산화탄소가 평균 24.2kg 저감되는데 이는 소나무 평균 4그루를 심는 효과와 동일하다.

뿐만 아니라 이는 연간 약 32,000대의 자동차가 주행하지 않는 효과와 같아서 친환경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한편, 불스원이 2011년 11월 정부로부터 획득한 녹색기술인증은 태양광, 풍력, 해양에너지, 바이오에너지,이산화탄소 포집기술 등의

녹색산업 분야에 대해 정부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친환경 기술로 인증하는 제도로, 자동차 연료첨가제 부문에서는 업계 최초로

불스원샷이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인정받아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불스원 홈페이지 (www.bulls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1년간 주유비 산출 기준
  - 1년간 평균 주행거리 15,000km / 주유량 1,172리터 [중형차 공인연비기준 12.8km/ 1리터]
  - 주유비 1리터당 2,000원 적용 [휘발유 차량기준]

 

 

 

 

불스원, 업체 최초 녹색기술인증 획득 기념으로 1년치 주유권을 공짜로 쏜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