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

2014. 3. 5. 17:56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


매년 봄마다 찾아오는 황사, 올해 유독 심각한 미세먼지...그 속에 증식하고 있는 수많은 바이러스와 세균들!!!

생각만 해도 고개가 절레절레 걱정이 되죠.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이 세균맨과 곰팡맨들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져 걱정입니다.

봄철 불청객인 이들의 활동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맨중의 맨, 여기 저기서 포자를 퍼트리고 증식하는 곰팡맨이지. 음홧홧홧홧!"

"식빵맨이면 좋겠어? 아쉽겠지만 난 옆에 착 달라붙어서 괴롭히는 세균맨이지~"


우리는 특히 환기를 안하고 청소를 자주 하지 않는, 습하고 밀폐된 곳을 참 좋아하지.

생각보다 그런 곳이 많아서 요즘 아주 돌아다닐 맛이 난다고!! 핫핫! 그럼 오늘도 활동을 시작해볼까?!



"사람이 많이 몰려있고 일하느라 바쁜 사무실은 우리가 살기 딱 좋아.
출근하는 사람 몸에 붙어있다가 사무실에 도착하면 여기저기에 포자를 팍팍 퍼트리는 거지!"

"지금 일에 집중하느라 우리의 존재를 전혀 모르는 저 여자가 좋겠어!!! 그럼 한번 괴롭혀볼까~?"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


"간질간질~~ 코 부분을 집중적으로 괴롭혀보자고! 우리는 사람들이 기침할 때가 제일 재밌으니까~!! 하하하!!"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이 밀집되어 있는 사무실은 여러 사람에게서 뭍어온 바이러스가 쉽게 퍼지는 곳입니다.

세균맨과 곰팡맨의 활동을 막기 위해 꼭 챙겨주세요!


사무실 바이러스 줄이는 방법

- 키보드나 마우스 그리고 핸드폰 사용 후 점심 먹기 전 손을 씻어주세요.

- 창문 틈에 있는 먼지들을 신문지를 구겨 물에 적셔서 청소해주세요.

- 곰팡이와 찌든 때를 칫솔에 치약을 묻혀서 닦는 것이 효과적이랍니다.

- 출근하자마자 5분~10분가량 환기 시켜주세요.


그렇다면 내가 제일 많이 타는 자동차는?!



"흠흠~ 평소에 나만 타니까 괜찮다는 생각은 버려~ 공격하기 더 좋다고!"

"특히 평소에 청소며 필터 교환이 게으른 자동차 실내야말로 우리가 쉽게 들어가기 좋지"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


"이 운전자는 작년 장마철 끝나고 필터 한 번 갈고 잊어버렸어. 우리에게는 정말 고마운 일이야...훗훗.."


유독 자동차 안을 좋아하는 것 같은 이 못된 밉상 세균맨과 곰팡맨!

자동차 안에서는 어떻게 밉상 세균맨과 곰팡맨을 처치할 수 있을까요?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


바로~ 봄철의 천덕꾸러기 세균과 곰팡이는...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필터로!!

에어컨 히터 필터는 여름과 겨울에 특히 많이 사용하지만, 평소 외기 내기 순환을 통해서

꾸준히 먼지를 걸러내어 주고 있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필터 교체 주기를 확인하여 교체하셔야 한답니다.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는?

- 세계 특허 TCC기술을 통해 각종 유해가스, 악취,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차단

- 신종플루(NH1), 조류독감(H5N1), B형독감, 중국 신종조류독감(H3N2) 및 유사 바이러스 억제

-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꽃가루, 황사를 차단

- 눅눅한 곰팡이 냄새와 세균 제거 / 항균능력 입증 S마크 획득)

▶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 장착점 보러가기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와 함께 미세먼지 효과적으로 거르기!

불스원 에어컨히터필터의 미세먼지 제거효율은 약 90% 입니다.  ▶ 테스트결과 보러가기

차량 운행 시 내부순환 모드로 설정하고 에어컨히터를 작동시키면 외부공기가 단절된 상태에서

차량 내부에서 반복적으로 공기가 순환되면서 필터를 통해 먼지가 계속 걸러집니다.

내부순환 모드로 차량 내부공기를 일정시간 순환시키면 차량 내부의 미세먼지가 계속 걸러지므로

차량 내부 공기는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상태가 됩니다.



미세먼지와 황사에서 나오는 세균이 걱정이시라면 필터 교체로 차 안을 쾌적하게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다가오는 봄,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로 세균으로부터의 걱정없이 드라이빙을 즐겨보세요~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밉상 세균을 처치하고 싶다면..??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