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 부는 불스원의 향긋한 바람~ 오토메카니카(6.3 ~ 6.5) 현장 취재기
아아, 여기는 두바이, 두바이!
갑자기 불스원이 왜 두바이를 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지금 두바이 트레이드센터에서는 자동차용품 전시회인 오토메카니카가 한참 진행 중인데요, 불스원도 이 뜨거운 현장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중동에 열기를 더하는 불스원의 향긋한 바람~
특파원이 전하는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불스원 현장 취재기,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
두바이 도심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다양한 국적의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이유는?
바로 중동지역의 세로운 메카! 자동차용품 전시회인 "오토메카니카 두바이"가 열리고 있기 때문이죠 ^^
저어기~ 우리 폴라패밀리의 부부와 샤샤가 보이시나요?
두바이 오토메카니카에 당당히 부스 이름이 올라와 있습니다. 뿌듯뿌듯~ 실제로 오픈한 지 2시간되 되지 않았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특히 관심을 보인 건 불스원의 와이드미러! 일반 사이드미러와 와이드미러의 차이를 몸소 체험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죠 ^^
꼼꼼하게 제품 소개를 보고 계시는 방문객 분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답니다.
레인OK의 발수력을 보여주는 시연대 앞에서는 언제나 감탄사가~ "Oh~"
많은 분들이 레인OK의 성능에 신기해 하시면서 인기 코너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이외 다양한 라인업도 천천히 구경하고 계십니다.
오토메카니카 두바이에서는 엔진케어부터 글래스, 서피스, 에어케어까지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모습에 불스원이란 회사에 관심을 갖는 방문객 들도 많았습니다.
불스원 가족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린 워시앤 왁스, 카샴푸도 한켠에 자리했죠 ^^
두바이를 비롯해 프랑크푸르트, 아르헨티나, 캐나다, 말레이시아, 상하이, 남아프리카 등 세계 곳곳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카니카는 자동차 부품 및 산업 전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적인 규모의 전시회인 만큼, 새로운 메카로 떠오르는 오토메카니카 두바이에서 불스원을 소개할 수 있어 더욱 뿌듯한 날이었습니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불스원!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전시회를 통해 전세계 많은 분들에게 불스원과 Made in Korea의 우수함을 알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