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파워 엔진은 나에게 맡겨라! 풀러렌으로 환골탈태한 NEW 불스파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 옷은 얇아지고 찬 음료를 몇 잔 씩 마시고 그러지 않으신가요? 예로부터 "오뉴월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는 말이 있을만큼 따뜻한 날씨입니다만, 자칫 방심하면 그 감기, 걸리기 십상입니다.
이런 좋은 날씨에 감기몸살로 몸져 눕는다면 얼마나 억울하겠습니까?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엔진관리에 소홀하여 엔진의 마찰 및 마모로 손상된 엔진은 자동차에 소음과 진동을 가져오며 불편한 주행감을 선사하고, 장기적으로는 출력과 연비를 저하 시킵니다. 차에 좋은 주행방법만큼이나 평소 엔진관리 역시 잘 챙겨줘야 사랑하는 내 차와 오래 함께 하겠죠? ^^
사람이 보양식을 먹는다면 자동차 엔진에는 불스파워! 라고 외쳐보며~
더욱 강해져서 돌아온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무엇이, 어떻게 얼마나! 향상되었는지 간단한 사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자동차 엔진관리에 소홀한 H씨, 친구와 나드으리~를 가기 위해 스타트 버튼을 누르는 순간..."
평소와 다른 기괴하고 거친 시동음이 흘러나오네요. 일반적으로 '초기시동'은 마른기침처럼 다소 거칠게 걸리지만 오늘따라 유난히 심합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초기시동(DRY START)란?
시동을 끄고 약 4시간이 지나면 엔진오일은 중력에 의해 오일팬(엔진바닥)으로 가라앉고, 이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가라앉은 엔진오일이 다시 엔진 전체에 공급되기 까지 7초 가량 걸리며, 7초 만에 실린더는 윤활유 없이 수 백 번에 달하는 운동을 합니다. 엔진 마모의 80%는 이 때 발생합니다.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한 H씨는 머리를 움켜쥐며 크게 당황합니다.
그동안 자동차에 무관심했던 것을 조금 반성하며 애타게 붕붕이를 불러보지만 소리 없는 아우성일 뿐이죠.
그 모습을 안타깝게 여긴 H씨의 친구가 뭔가 강력한 기운이 느껴지는 물건을 꺼내 드는데...
그것은 바로 풀러렌과 AOMC의 이중코팅으로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해준다는 <불스파워>!!!
※풀러렌(Fullerene)
1996년 노벨화학상을 수상한 물질로 강철보다 10배 단단한 나노베어링 물질로 엔진의 상처난 곳을 메우고 코팅합니다. 금속표면에서 쇠구슬처럼 구르는 탁월한 베어링 효과로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합니다.
※AOMC
우주선과 고정밀 탄도미사일 부품 가공에 사용되는 세계특허 물질로 뛰어난 마찰마모 방지합니다.
친구의 스타워즈 엔딩크레딧 같은 장황한 설명을 경청한 H씨는 마음 깊이 감탄을 합니다.
재깍 엔진오일주입구를 열고 불스파워를 주입하는데...과연?!
※ 잠깐! 불스파워는 '엔진코팅제'입니다. 반드시 연료주입구가 아닌 '엔진오일주입구'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물론 시동을 끈 후 엔진 열이 식은 후에 엔진오일 주입구 뚜껑을 여시는 건...상식이죠? ^^
"아...이 시동소리는 음악이로구나~"
처음과 달리 매끄러워진 시동음과 잔잔한 엔진소리에 H씨와 친구는 크게 기뻐합니다.
그렇게 그들은 불스파워 덕분에 기분 좋은 나드으리~를 다녀왔다는 가슴 뜨거워지는 사연이~
마치 불편한 속이 매끈매끈 편해진 것처럼 H씨의 자동차도 무척이나 행복하다는 후문입니다.
어떤가요? H씨와 자동차를 다시 이어준 엔진요정 불스파워의 감동스토리 잘 보셨나요?
24시간 엔진보호 <불스파워>로 엔진 벽을 코팅하여 엔진성능 개선, 수명연장과 그에 따른 출력 증강, 연료 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이 좋은 효과들이 사랑하는 여러분의 차에게도 행복함을 선사했으면 좋겠네요 ^^
지금까지 사람과 자동차의 오작교, 자동차요정 I LOVE MY CAR 불스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