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장마철, 사이드미러 시야개선에 필수! - 레인OK speed 초발수 사이드미러용 사용설명서

2014. 7. 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태풍도 오고, 장마도 오고... 빗길운전, 준비하고 계신가요?

 

 

아아~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발이 젖어오는 것 같네요. 비가 오면 운전의 난이도가 급격하게 올라갑니다. 새차게 내리는 빗줄기 때문에 가뜩이나 멀리 보이지도 않는데, 차창과 사이드미러에 물방울이 맺히면 정말 총체적 난국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그 총체적 난국을 타파할! 불스원의 신제품 <레인OK SPEED 사이드미러용>쉽고 간단한 사용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STEP 1 > 오염 및 물기 제거

 

 

평소처럼 물방울이 맺혀, 시야를 확보하기 어려운 사이드미러에 묻은 오염물과 물기를 부드럽고 마른 융이나 헝겊으로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육안으로는 물기와 오염물이 전혀 없어 보이더라도 보이지 않는 습기는 반드시 존재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닦아주시길 바랍니다.

※ 유리면에 자국이 남을 수 있는 티슈 혹은 물티슈는 가급적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그리고 이미 친수/발수 코팅이 되어있을 경우에는 사전에 유막제거제로 코팅을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STEP 2 > 레인OK 분사

 

 

미러에서 10cm 가량 떨어진 가까운 곳에서 미러면을 향하여 위에서 아래로 '빈틈 없이 지그재그로 천천히 꼼곰하게' 분사해주세요.

※ 이때, 물이나 손이 닿으면 코팅막이 사라지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미러 아랫쪽에 레인OK 분사액이 고이거나, 도장면에 묻을 경우에는 즉시! 닦아주세요.

 

 

STEP 3 > 사이드미러 건조

 

 

분사 후, 최소 2분 이상 하얀 레인OK 분사액이 투명해질때까지 충분히 건조시켜주세요. 건조되는 과정에서 하얗게 변하지만 당황하지 마시고 기다려주시면 투명해지며, 건조되는 시간은 환경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 건조과정에서 유리면에 물이 묻거나 손으로 문지를 경우 코팅막이 사라져요!

 

 

'레인OK SPEED 사이드미러용' 동영상으로 다시 보는 간단정리!

 

 

하나,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둘, 지그재그로 골고루 분사해주세요.

셋, 건조가 충분히 될 때까지 손 대지 않고 기다려주세요.

어떤가요, 참 쉽죠~? 동영상을 보며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레인OK SPEED 사이드미러용'의 효과를 미리 보여드립니다~

 

 

물줄기가 닿기도 전에 튕겨 나가는 것 같죠?

'레인OK 스피드 초발수! 사이드미러용'으로 빗길운전 시에도 선명한 시야로 안전운전 하세요~!

지금까지 I LOVE MY CAR 불스원이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