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데이엔 불스원 제품이 와르륵! 재미도 2배 혜택도 2배!

2012. 6. 7. 17:35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6월 6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SK 와이번스의 경기에 불스원이 많은 야구팬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그 곳에서 다양한 불스원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렸는데요.

경기 시작 전에는 불스원의 모델인 이수근씨가 시구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경기의 시작부터 끝까지 즐겁다!!

불스원, 두산 베어스와 함께 하루종일 신나는 다함께 불스원데이실시!

 

 

 

불스원데이엔 불스원제품이 와르륵! 재미도 2배 혜택도 2배!

 

 

 

국내 최대 자동차 용품 브랜드 불스원이 잠실야구장에서 다함께 불스원데이를 열었다. 두산베어스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 중인 불스원은 지난 6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SK 와이번스의 경기에서 야구장 안팎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야구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다함께 불스원데이 이벤트1 ‘도전 원샷댄스!’ 원샷송이 울리면 야구장에는 춤바람이 분다.

불스원은 이번 프로야구 시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샷송에 맞춰 춤을 추는 도전 원샷댄스!’를 진행했다. 불스원은 두산과 SK 경기의 이닝타임에 전광판으로 불스원에서 제작한 원샷댄스 영상을 상영하고, 원샷댄스를 열정적으로 따라 추는 야구팬에게 불스원 자동차용품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전달했다. 당일 경기장에 있던 커플이나 가족 단위의 관람객까지 다 함께 신나게 춤을 추면서

큰 호응을 일으켰다.

불스원의 엔진내부세척제 불스원샷의 이름을 따서 만든 원샷송은 아이돌스타 용준형이 작사·작곡을 하였으며, 원샷송과 함께 선보이는 원샷댄스는 유명 안무가 김규상이 구상하여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외에도 클리닝 타임에는 5만원 상당의 경품과 불스원 제품을 걸고 불스원로고가 새겨진

플라이윙을 잡는 플라이윙을 잡아라이벤트도 실시됐다.

 

 

불스원데이엔 불스원제품이 와르륵! 재미도 2배 혜택도 2배!

 

다함께 불스원데이 이벤트2 ‘도전! 룰렛이벤트!’ 경기장 밖에서도 100%당첨 이벤트 진행.

불스원은 다함께 불스원데이를 맞아, 잠실 야구장의 입구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빵빵한 경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불스원의 도전! 룰렛이벤트!’는 참여가 쉬워 젊은 야구팬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었다. 불스원은 룰렛판을 맞추는 참가자 모두에게 불스원 로고가 응원용 막대풍선을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가자 중 1등에게는 불스원샷, 2등에게는 레인OK스피드, 3등에게는

레인OK워셔를 즉석에서 증정했다.

 

불스원데이엔 불스원제품이 와르륵! 재미도 2배 혜택도 2배!

 

다함께 불스원데이 이벤트3 ‘이수근의 깜짝 시구!’ 불스원의 모델답게 시원한 스트라이크~

경기 당일, 야구팬들의 엄청난 응원소리를 이끌어낸 불스원의 이벤트가 있었다. 바로 불스원의 모델로 활약중인 개그맨 이수근의 깜짝 시구이벤트가 있었던 것.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수근이 투수로 변신하여 완벽한 시구를 선보였다. 이수근은 현충일을 맞아 웃음기를 빼고 진지하게 공을 던졌으나, 불스원의 모델답게 강력한 스트라이크를 던져 뛰어난 야구 솜씨를 뽐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