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사각지대 단편 영상제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5. 1. 14. 10:00

불스원 사각지대 단편 영상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주 불스원 사각지대 단편 영상제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던 사실 알고 계신가요? 불스워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불스원 대학생 서포터즈가 사각지대와 불스원미러를 주제로 만든 풋풋한 영상들을 소개했던 시간이었는데요. 동시에 불스원 페이스북에서는 총 세 개의 후보작에 대해 가장 인상 깊은 작품에 투표를 하는 이벤트를 실시했었답니다.

 

문자

 

 

 

 

불스원 사각지대 단편 영상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역시 기발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청춘들이라 그런지 독특하고 재치 있는 작품들이 나온 것 같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정말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는 마음이 투표 결과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는데요. 각 후보들 간의 득표수가 아주 비등비등했답니다. 결과가 궁금하시죠? 

 

??

 

두구두구두구두구! 대망의 1위는 바로 "사각지대의 미인을 찾아라!" 후보 1번 작품이 차지했습니다! 초보 운전자의 애환을 담은 나머지 작품들과는 달리 사각지대 시야 확보의 중요성을 아름다움을 향한 남자의 본능이라는 위트 있는 스토리로 풀어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의 표를 얻은 것 같네요. 그렇다면 소중한 한 표를 주신 많고 많은 고마운 분들 중 불대리의 선물을 받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과연?

 

 

 

 

당첨자 발표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1월 19일(월) 삭제되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당첨자 확인을 위하여 성함과 휴대폰 번호, 배송지 주소1월 18일(일)까지 블로그 하단에 비밀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시지 않을 경우 당첨을 포기하신 것으로 간주, 다른 분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 (남겨주신 정보는 당첨자 확인 및 상품 발송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해당 정보를 댓글로 남겨주시는 것은 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당첨자 발표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1월 19일(월)에 삭제됩니다.

불스원 사각지대 단편 영상제 이벤트 당첨자 발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