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경길을 기원합니다!

2015. 2. 19. 07:00


불스원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경길을 기원합니다!



조금 여유 있는 설 연휴 기간에 행복한 시간 보내셨나요? 아마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 아마 오늘부터 빠르게 움직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갈 때도 괴로웠는데 올 때도 장거리 운전의 괴로움을 함께 해야 하다니... 생각만 해도 몸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불스원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경길을 기원합니다!



돌아오는 길은 갈 때보다 더 여유있게~ 여행처럼 즐기기 위해! 쉼표 처럼 중간 중간 휴게소를 들리시게 될텐데요. 장시간 운전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피로회복제를 주는 것처럼, 함께 고생한 내 자동차에게도 에너지를 파박! 넣어주시는 건 어떨까요?


내려갈 때 놓쳤어도 돌아올 땐 다르다! 휴게소에서 만날 수 있는 자동차의 에너지, 불스원 라인업을 소개해드립니다.



소득 없이 답답한 귀경길, 이 때가 찬스다!


불스원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경길을 기원합니다!



그동안 반복된 주행으로 마일리지 적립하듯 착착 쌓인 묵은 엔진 때, 주행하면서 시원하게 날려줄 순 없을까? 고민하셨다면 장거리 운전을 하는 지금 이 타이밍이 적기입니다.


불스원샷은 첨가 후 후 약 500~1,000km 정도 주행을 하면서 엔진 때가 서서히 제거되기 시작합니다. 이후  약 1,000~2,000km 구간 중 세정 상태를 유지하는 단계가 되는데요, 이 주행 거리는 고향을 오고 가는 장거리 운전 구간에서 대부분 소요되는 거리이기도 합니다.


평소 시내 주행이 잦고 장거리를 운전할 일이 없었던 자동차라면 더더욱! 지금이 찬스겠죠? 휴게소 주유소를 들려 급유하실 때 불스원샷 한 병을 넣어주신 후 시원하게 고속도로를 달려주세요. 집으로 돌아가면서 자동차 엔진때 관리도 하는 일석이조의 기쁨과 함께 다음 날부터 더욱 쌩쌩하게 드라이빙 하실 수 있답니다 ^^



▶ 그럼 불스원샷 한 병이면 얼마나 효과가 가는 건가요?

▶ 디젤이라면 더더욱 놓칠 수 없지





커피 한잔의 여유 시간이면 라인업을 한번에 볼 수 있다!



불스원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경길을 기원합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의 묘미는 역시 꿀맛같은 간식과 긴장을 풀 수 있는 여유~! 굳은 근육도 풀어주시고~ 잠시 향기로운 커피 타임 즐기시면서 장거리 운전에 대비하세요. 참, 이 정도 시간이면 장거리 운전 중, 그리고 운전 후 내 차에 필요한 제품들도 한번에 보고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불스원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요. 주말에 다시 보러가기엔...우리 너무 힘들잖아요?


▶ 잠시 멈춘 비 소식, 주말에 다시 들린답니다. 레인OK 시리즈!

갑작스러운 눈소식에 깜짝 놀란 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봄비가 내리는 시즌! 빗길 운전에 대비하셔야겠죠?


▶ 온가족이 편안하게, 좀 더 향기로운 귀경길 되시라고 그라스 레스떼렐!

오는 동안 고인 냄새도 싸악~ 환기해주시고, 향기로운 방향제로 마무리해주세요.


▶ 장거리 후 쓸고 닦고~ 빠르게 끝내고 싶을 때 퍼스트 클래스!

장거리 운전 후 도로에서 쌓인 먼지때! 흙탕물! 눈에 섞인 염화칼슘까지...세차 한 번 하셔야죠?




내가 가는 길의 휴게소는 어디어디?


불스원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경길을 기원합니다!



150개가 넘는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 휴게소의 종합안내소에서는 하이패스 충전은 물론 간단한 구급약, 멀미약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깨알 같은 정보 놓치지 마시고 어떤 휴게소에서 멈출 지 가는 길에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보기



설 명절 동안 푸짐하게 받은 훈훈한 정과 여유, 가는 길에도 잃지 마시고 빠르고 안전한 귀경길을 기원하면서...내 차와 함께 이번 명절에도 불스원샷으로 쌩쌩~하게! 잊지 마세요~



불스원과 함께 안전하고 빠른 귀경길을 기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