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실내 청소, 세차 여신과 함께해요! - 불여우 리턴즈 1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상큼 발랄한 명량 불여우 B양 인사드려요! 혹시 불여우가 많이 보고 싶지 않으셨나요? 불여우인 저도 불스원 가족 여러분이 무척이나 보고 싶었어요♥
차량 외장관리만큼 중요한 차량 실내 관리! 그동안 틈틈이 쌓아온 실내 세차 노하우를 불여우가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름하야 불여우 리턴즈~ 실내 세차 여신되기!
불여우양과 함께하는 改過遷善(개과천선) 프로젝트 시즌 3! 지금부터 함께 떠나보실까요?^^
다큐멘터리 1일 "불여우 리턴즈 기념 하루 일과 살펴보기"
#1. 세차 여신도 매번 완벽한 건 아니야
8:00 AM
VJ : 어디 좋은 데 가시나봐요? 콧노래 부르시네?
불여우 : 오늘도 어김없이 전쟁ㅌ..아니, 직장을 향해 출근이에요! 엊그제 세차장에서 열심히 쓸고 닦고 광낸 붕붕이가 그나마 마음을 달래주네요. 비 소식에 미리미리 지하주차장에 고이 모셔둔 건 안 비밀♪
내일이면 주말이니 시원하게 드라이브할 생각에 저도 모르게 콧노래가 나오네요. 우리 상큼한 하루를 보내봅시다! 그러기 위해선?
VJ : 그러기 위해서는요?
불여우 : 아침 먹어야죠! 저 불여우, 다른 건 몰라도 아침은 어떻게든 챙기는 사람입니다. 밥 먹고 나오면 좋겠지만 이미 늦었어! 잽싸게 집근처 까페에 들려 자동차에서 먹을 커피와 빵을 주문했어요.
VJ : (늦었다며...그런 것 치고는 너무 여유있는데..?)
불여우 : 운전 실력이 좀 늘어서 다행이에요. 다행히 출근 시간 안에 세이프 했네요 헤헷~ 마저 아침 식사를 마무리 해야겠어요...이게 뭐야?
VJ : 뭔가요 그게?
불여우 : 아까 까페에서 준 영수증인가봐요. 그러고 보니 지갑에 (뒤적뒤적) 영수증이 (뒤적뒤적) 어휴, 너무 많아!
VJ : 그냥 버리시는 거에요? 컵홀더 아니에요?
불여우 : 나중에 치우면 돼죠~ 지금 바로 출근 카드 찍으러 가야해요! 이따 봐요!
18:30 PM
불여우 : 오늘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칼퇴하려고 했는데...(한숨) 일이 남았어요.
VJ : (지금 일하는 나도 있잖아) 일이 많아요?
불여우 : 주말에 짬짬히 해야 할 것 같아요...(불무룩) 드라이브 가려고 했는데! 에잇! 어?
VJ : 왜요? 무슨 일이에요?
불여우 : 분명히 엊그제 세차장에서 열심히 청소했는데...왜 이렇게 더럽지?!
VJ : 평소에 이렇게 다니시는 줄 알았어요(웃음) 아침에 버린 영수증 말고도 이것저것 많..
불여우 : 아니에요! 제가 얼마나 깔.끔.한 사람인데! (정색) 이대로는 퇴근 못할 것 같아요.
VJ : 설마 지금 여기서 치우시겠다는..?
불여우 : 제가 퇴근해야 VJ님도 퇴근하시는구나? 걱정말아요. 제가 누구에요! 실.내.세.차.여.신!
VJ : (그걸 자기 입으로...?!)
불여우 : 5분 만에 치울게요. 걱정 말아요!
불여우 : 실내청소를 간단하게 하실 때는 미리 비닐봉지나 작은 종이박스 챙겨두시면 편해요. 저는 트렁크에 항상 구비! 손으로 이것 저것 쥐고나서야 쓰레기통 찾으면 얼마나 귀찮은데요!
VJ : 아 그렇군요. 그럼 또 노하우가 있나요?
불여우 : 요즘은 날씨가 더워지고 있으니까 사실 음식 부스러기나 음료수는 바로 치워야 하는데, 헤헤..저도 깜박했네요. 그래도 꼭 하루 안에는 치워요. 그리고 항상 마무리는 물티슈로 스스삭! 좀 깨끗해 진 거 같죠?
VJ : 아... 저 바닥에..
불여우 : 바닥에 뭐가..? 아니! 이건 또 언제 흘렸지..ㅠㅠ
VJ : (분명히 세차여신이래서 취재 왔는데) 생각보다 소탈하신가봐요.
불여우 : 아, 아니..그게 아니라...ㅠㅠ 이상하다~ 분명 세차장에서 열심히 세차 했는데? ㅠㅠ
Na : 나름 (자칭)세차여신이라 여겨왔던 불여우지만 아직 갈길이 먼 것 같네요. 혹시 그동안 외부세차만 신경쓰느라 실내 세차는 걸음마 수준은 아닌지..? 불여우 리턴즈 - 실내 세차 여신되기, 앞으로 많은 좌충우돌 난관이 있겠지만 잘해내리라 믿어요~
나름 깨끗하게 자동차도 아껴주고 세차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불여우 충격을 받았어요. 아무리 야간 세차를 했다지만 차량 실내가 이렇게 더러울 줄은...세차여신으로 불릴 자격이 있을 지 스스로 고민이 되기 시작했어요.
이대로 물러설 순 없지! 이왕 처음부터 이런 솔직한(?) 모습 보여드린 거, 모든 노하우를 총동원해서 쾌적한 차량 실내를 만들어야겠어요. 여러분도 도와주실 거죠?
다음 시간, 친구와 함께 본격적인 실내 세차의 현장으로 안내해드릴게요!
명량쾌활 불여우와 함께하는 쾌적한 차량 실내 만들기 두번째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