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도 피부다? 가죽도 피부처럼 케어가 필요합니다!

천연가죽 케어잼으로 가죽도 피부처케어 하세요!

 



자동차 가죽시트, 가정의 가죽 소파, 명품 가방과 구두 등 각종 천연가죽 제품은 잠시만 관리가 소홀하면 변질되기
쉬운 예민한 제품이면서도 마땅히 관리를 맡길 곳이 없어 어려움을 겪기 마련입니다.


이처럼 여러 종류의 가죽제품을 소지하고 계신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불스원에서 고급 천연가죽 케어 전용 제품인 ‘천연가죽 케어잼(Leather Carejam)’이 출시되었습니다.
 

천연가죽 케어잼은 고가의 화장품 성분으로 사용하는 코엔자임 Q10 성분을 배합하여 가죽의 갈라짐과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함은 물론, 가죽의 광택과 탄력성을 높여주고 가죽냄새까지 부드럽게 순화시켜 줍니다.

"가죽도 피부입니다."

피부처럼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관리를 해 주어야 가죽제품을 더욱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명품 제품을 불스원의 ‘천연가죽 케어잼’으로 특별하게 관리하여 더욱 오랫동안 새 상품처럼 유지하세요!

<불스원 ‘천연가죽 케어잼’의 ‘가죽냄새 순화향’ 이야기>

16세기 유럽 전역을 휩쓴 가죽 제품의 열풍으로 귀족들은 가죽으로 만든 장갑, 가방, 옷 등을 사재기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가죽 특유의 냄새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한 가죽장인이 만든 제품에는 가죽냄새가 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향이 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그 가죽장인이 만든 제품은 불티나게 팔려나갔습니다. 그 가죽장인은 가죽 냄새를 없애기 위해 야생화의 오일을 추출하여 가죽에 발라 가죽 특유의 냄새를 없애는 방법을 찾아내었습니다.

불스원 ‘천연가죽 케어잼’은 향수로 유명한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전통을 잇는 200년 이상 된 전문 향료회사인 ‘샤라보(Charabot)’로부터 가죽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Masking)할 수 있는 전통의 향을 공급받아 제조한 최고급 프리미엄 가죽보호제입니다.

‘천연가죽 케어잼’은 가죽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가죽냄새까지 순화시켜주어 새로 산 가죽제품에 발라주면 가죽 특유의 냄새도 효과적으로 없애주면서 가죽제품을 항상 새 것처럼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 케어잼 사용방법>

* 스폰지에 소량의 천연가죽 케어잼을 묻혀 가죽 표면에 얇게 펴 바른 후 극세사로 자연스런 광택이 나도록 가볍게 닦아주세요.



 가죽도 피부다? 천연가죽 케어잼으로 가죽도 피부처럼 케어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