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효과, 경유자동차에 불스원샷 휘발유용을 주입했어요!!!

2016. 1. 1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대한 모든 정보와 팁을 아낌없이 전해드리는 '불스원샷 AtoZ' 시간입니다. 오늘은 불스원샷의 가장 기초적인 궁금증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불스원샷 휘발유용과 경유용의 효과는 어떻게 다를까요?




  불스원샷 휘발유용, 경유용


불스원샷은 연료와 함께 첨가하기 때문에 경유용과 휘발유용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요즘 경유차량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혼유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데요. 혼유사고는 단순한 실수치고 대가가 매우 큰 사고이며 생각보다 흔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는 불스원샷 사용 시에도 종종 일어나곤 합니다. 만약,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 경유용을 휘발유 차량에 넣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불스원샷 휘발유용, 경유용의 효과 차이는?


다행히도 불스원샷은 연료 혼유사고만큼 엔진에 무리가 갈 정도의 심각한 사고는 아닙니다. 불스원샷은 엔진세정제이기 때문에 자동차의 기계적인 부분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죠. 휘발유와 경유의 중요한 차이점은 엔진 구동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성분에 차이가 있습니다. 



불스원샷 경유와 휘발유 각각의 연료 특성상 효과 내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엔진에 문제는 발생하지 않지만, 제품의 사용 효과를 전혀 느끼실 수 없습니다. 만약 사소한 실수로 자신의 차량의 연료와 다른 제품을 사용하셨다면 휘발유 또는 경유를 최대한 주유하여 희석해주시면 됩니다.



불스원샷 경유용은 파란색, 불스원샷 휘발유용은 빨간색이니 제품색상으로 서로의 차이를 기억하시고 자신의 차량에 맞는 제품을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