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내 차량과 맞는 제품은 무엇?

2016. 1. 2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 70000이 새로운 제품으로 불스원샷 라인업에 추가되었는데요. 불스원샷 종류가 한 가지가 아니다 보니 혼란스러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내 차량의 상태에 꼭 필요한 불스원샷은 어떤 것인지, 차량 관리에 있어서 꼭 필요한 제품은 무엇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은 불스원 라인업을 차근차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샷의 종류


불스원샷은 총 네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을 네 종류로 나눈 이유는 간단합니다. 모든 자동차 엔진을 단 한가지 종류의 엔진세정제로 적용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자동차 엔진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습관이나 관리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으므로 본인 차량 상태에 맞는 불스원샷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불스원샷 뉴카

아무리 새 차라도 운행을 하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생기게 됩니다. 엔진 속 때는 새 차라도 예외일 수 없죠. 따라서 기본적인 엔진세정과 엔진 때 예방 그리고 엔진 보호 성분이 함유된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가 짧은 차량에 필요한 최적화된 제품으로 차량 상태를 언제나 쌩쌩하게 유지해 줍니다.



불스원샷 레귤러

불스원샷 레귤러는 인젝터와 흡기밸브, 연소실 등에 생성된 엔진 때를 세정 및 제거하여 항상 새 차와 같은 부드러운 엔진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불스원샷 레귤러는 30,000km 이상 달린 차량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불스원샷 프리미엄

엔진 속 때 제거는 기본이고, 승차감 및 출력을 높이기 위해서 휘발유용에는 마찰저감제와 경유용에는 세탄가향상제가 첨가된 프리미엄 엔진세정제입니다. 



불스원샷 70000

새로 나온 불스원샷 70000은 Hi-tech 포뮬러 기술로 세정성분 함량을 높여 오랫동안 쌓인 묵은 때까지 효과적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제거해 엔진 기능을 복원시켜 줍니다. 옥탄가(세탄가) 향상으로 엔진의 노화 방지 및 보호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엔진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내 차와 맞는 불스원샷은?


내 차량과 맞는 불스원샷은 엔진 관리상태와 운전습관 등을 파악한 자동차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권장 차량에 맞게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금쪽같이 아끼신다면 나의 자동차 상태를 파악한 후 꼭 필요한 불스원샷을 선택하여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지금 나의 자동차에 꼭 필요한 불스원샷이 어떤 제품인지 선택하셨나요? 내 차를 사랑한다면 엔진관리부터 불스원샷으로 3,000~5,000km 마다 꾸준히 관리해주시길 바랍니다.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