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옥에 티'라는 말이 있죠. 다 좋은데 사소한 한 가지 아쉬움이 있을 때 주로 쓰는 말인데요. 셀프세차를 할 때에도 아주 적절하게 쓰이곤 합니다. 도장면은 정성껏 닦고 광택까지 냈는데 타이어는 탁하게 색이 변하고 심지어 갈라졌을 때가 그렇습니다. 물론 타이어까지 신경 쓰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약간만 관리를 해도 큰 차이로 느껴지는 법이죠. 걱정하지 마세요 이 셀프세차용품이 있다면 전혀 어렵지도 않으니까요. 이번 시간에 소개할 셀프세차용품은 바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입니다.
그럼 우선,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과연 어떤 셀프세차용품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셀프세차에 약간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낯설지 않은 이름일 텐데요. 장안의 화제인 셀프유리막코팅의 주인공 '크리스탈 코트'에 익숙하실 테니 말이죠.
크리스탈 타이어코트의 특징
1. 기존의 타이어광택제와 차원이 다른 광택의 장기지속!
2. 세차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광택코팅막!
3. 한번 코팅으로 광택과 변색방지 효과를!
4. 어느 방향에서도 한 번에 코팅이 가능한 360도 타겟분사!
네 맞습니다. 그동안 크리스탈 코트를 시작으로 크리스탈 클렌져와 크리스탈 카샴푸 그리고 얼마 전에 소개해드렸던 크리스탈 휠크리너에 이어 다섯 번째로 등장한 NEW! 크리스탈 패밀리입니다. 크리스탈 라인업이 모두 그러하듯 '새 차처럼 눈부시게!'라는 슬로건 아래 태어난 프리미엄 타이어 광택 코팅제입니다.
▼ 주행거리에 따른 광택 비교(크리스탈 타이어코트 vs 타이어 광택제)
단순히 앞에 '크리스탈'만 붙였다고 생각하시면 크나큰 오산입니다. 크리스탈 코트와 마찬가지로 사용할수록 코팅층이 누적되어 일반 타이어 광택제의 지속성과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이죠.
▼ 세차 내구성 비교(크리스탈 타이어코트 vs 타이어 광택제)
다음으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세차를 한 뒤, 또는 휠과 타이어만이라도 깨끗하게 닦은 뒤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를 준비합니다.
※TIP
세차 후 타이어가 완전히 마른 상태에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그리고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를 가볍게 흔들어주세요. 쉨잇-쉨잇-
충분히 흔들었다 싶으면 타이어에 분사합니다. 이때 최대한 타이어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게 관건입니다.
※주의
브레이크나 휠 등에는 직접 분사하지 마시고, 도장면에 묻었을 경우 변색의 우려가 있습니다!
타이어에 분사하는 것으로도 충분히 코팅이 됩니다만, 용액이 보다 고루고루 퍼져 자연스러운 연출을 하고 싶다면 동봉된 스펀지를 사용하여 살살 문질러주세요.
지난 셀프세차용품 알고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