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같은 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하물며 한 명도 아니고, 두 명도 아니고, 수십 명이 함께 만나는 자리라면 얼마나 즐거울까요? 그런 자리를 한 군데 알고 있는데요. 바로, 불스원샷 VIP 간담회입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자동차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불스원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죠. 불스원샷 VIP 간담회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그동안 진행했던 간담회의 모습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불스원샷 VIP 간담회는 불스원샷 사용자들과 불스원의 관계자들이 직접 만나 서로의 의견을 듣고 그동안 잘못 알고 있던 점들을 바로잡으며 한층 더 서로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입니다.
그리고 감사하게도 그동안 자동차를 사랑하는 무척이나 많은 분들께서 불스원샷 VIP 간담회 초청에 응해주셨어요.
불스원샷 VIP 간담회는 불스원샷의 잘못된 루머를 불식시키고 올바른 정보만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보통 주말에 진행되기도 하고, 자칫 지루한 강의로 느껴질 수도 있는데 지금껏 지루한 기색을 보인 분은 단 한 분도 안 계셨던 것 같아요.
오히려 예상치 못 했던 날카로운 질문들로 관계자들을 당황케 하기도 하고, 작은 것 하나하나에도 너무 열띤 호응을 해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두가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불스원샷 VIP 간담회에 참석한 분들께 드리는 선물도 무척이나 푸짐했습니다. 황금 같은 주말에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것에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표현하고 싶었기 때문이죠.
두 손 가득 선물 보따리를 들고 활짝 웃으시는 모습에 '다음 간담회는 더욱 탄탄하게 준비해야겠다'는 마음이 들곤 했습니다.
수년간 불스원샷 VIP 간담회를 진행하다 보니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도 몇 가지 있었어요. 한 번은 수입차동호회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했는데 흔히 만나기 힘든 고가의 자동차를 타고 오셔서 엔진오일 주입구를 한참 동안 찾았던 일이 있었답니다. 보통은 엔진룸이 앞에 있는데 반해 당시의 차량은 뒤에 있었더랬죠.
그리고 워낙 다양한 자동차가 오고 가는 불스원샷 VIP 간담회이니 만큼 '이렇게도 변할 수 있구나!' 싶을 정도로 눈에 띄는 튜닝이 된 차량도 참 많았습니다. 운전석에서 토니 스타크가 내릴 것만 같은 아이언맨 에디션의 강렬한 인상은 지금도 눈앞에 선한 것 같아요.
불스원샷 사용자 여러분을 이토록 가까운 곳에서 만나 직접 의견을 듣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렇기에 또다시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2017년이 이렇게나 설레는 것이겠죠. 부디 2017년에도 불스원샷 VIP 간담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을 뵙게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