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궁금증을 쏙! 쏙! 해결하고 알려드리는 '불스원 AtoZ' 시간입니다.

셀프세차의 마무리 단계이자 관리할 수록 더욱 빛이 나는 자동차 휠! 간편하게 세정을 도와주는 휠크리너로 타이어 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하지만 휠크리너 사용 시, 자동차 휠을 가려서 써야 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비밀이 숨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새 차처럼 깔끔하게!


운전을 하다 보면 각종 흙먼지 및 오염물질, 브레이크 패드에서 발생하는 철분 등으로 인해 오염되는 자동차 휠. 셀프세차 시, 자동차 도장면과 다른 부분에 신경을 쓰느라 무심코 지나치기 쉽습니다. 그로 인해 오염물질들이 고착되게 되면 나중에 제거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때, 자동차 휠크리너로 뿌리고 불려 손상 없이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가려야하는 자동차휠이 있다?!


자동차 휠의 재질과 휠크리너의 특성에 따라 나눠지게 됩니다. 크게 알칼리성 휠크리너와 산성 휠크리너로 나뉩니다. 요즘 자동차 휠은 대부분 알로이 휠(알루미늄 휠)로 출시되어, 두 가지 특성의 휠크리너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휠크리너의 경우, 약알칼리성 휠크리너로 국산 및 수입 순정 일반 휠 알로이 휠에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크롬 휠이나 비순정 휠, 재도장된 휠의 경우, 사용 전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잘못 사용 시 침식되어 얼룩이 남을 수 있으니, 꼭 유의해야 합니다.




더욱 꼼꼼하게 휠 세척을 원한다면, 장착된 휠의 디자인에 맞는 브러쉬를 함께 사용하여 세정이 어려운 부분까지 신경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고압수로 헹궈주기만 하는 것보단 굴곡진 부분이나 좁은 홈 등 구석구석 꼼꼼한 브러쉬질로 오염물질들을 제거해 깨끗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작은 부분 하나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하는 세차가 여러분들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셀프세차에는 타이어와 휠이 더욱 빛나는 완벽한 세차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지난 불스원 AtoZ 바로가기

불스원 AtoZ는 계속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