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한 병으로 식목일에 나무를 심을 수 있다?

2017. 4. 5. 07:00

불스원샷 한 병으로 식목일에 나무를 심을 수 있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완연한 봄이 되었지만 미세먼지는 더 독해지고 잦아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신선한 공기를 만들어줄 나무가 아닐까 싶습니다. 2017년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환경보호와 불스원샷에 대한 오해를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샷은 환경과 멀다?불스원샷 한 병으로 식목일에 나무를 심을 수 있다?


나무를 심어야 하는 식목일에 환경보호와 거리가 멀 것 같은 자동차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이 어떤 상관관계가 있나 궁금하신가요? 불스원샷은 깨끗한 환경과 지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엔진 때를 세정하고 그로 인해 소음 방지 및 출력 향상과 함께 평균 2.75% 의 연비까지 높여주는 불스원샷은 주기적인 사용으로 온실가스의 주범인 자동차 매연,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시키는 녹색인증기술로 인정받았습니다. 



 언제나 식목일!

불스원샷 한 병으로 식목일에 나무를 심을 수 있다?


업계 최초로 국내 공인기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된 불스원샷! 자동차의 이산화탄소 배출이 불스원샷 한 병 기준으로 5,000km 주행 시, 평균 24.2kg이 저감돼 소나무 4그루 심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연간 10대의 차량이 불스원샷을 사용한다면 소나무는 170그루로 늘어나고 나아가 하나의 숲을 이루는 나무들을 심는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2011년 녹색기술상 우수상을 수상을 하고 자동차 연료 첨가제 최초로 정부로부터 녹색기술 인증 획득,  녹색전문 기업으로 인정받은 불스원은 언제나 여러분과 환경을 생각합니다.

(※ 녹색기술 인증 : 태양광, 풍력, 해양에너지, 바이오 에너지, 이산화탄소 포집기술 등의 녹색산업 분야 관련 기술 등의 녹색산업 분야 관련 기술에 인증을 해주는 제도)


불스원샷 한 병으로 식목일에 나무를 심을 수 있다?

 

불스원샷 한 병으로 시작된 작은 실천이 나아가, 환경 보호와 깨끗한 지구를 만드는 큰 결과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식목일 나무 심으러 가기 어렵거나 불편하신 분들, 불스원샷과 함께 늘 언제나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물방울이 모이고 모여 큰 강이 되듯, 여러분도 환경보호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불스원 AtoZ 바로가기

▶불스원 자동차왁스 단순히 반짝반짝 광내기용 인가요?

▶불스원 자동차 휠크리너는 모든 자동차휠에 가능한가?

▶ 불스원 컴파운드는 자동차 흠집 제거용 이외 활용도가 높다?

▶ 장거리운전을 자주 안하는데 불스원샷 필요할까요?

▶ 불스원샷은 디젤차량에만 효과적이다?

▶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겨울철 차량관리에 제격!

▶ 불스원샷과 동결방지제 동시에 사용해도 될까요?

불스원 AtoZ는 계속됩니다


불스원샷 한 병으로 식목일에 나무를 심을 수 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