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황금 같았던 긴 추석 연휴도 어느새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연휴 내내 산으로 바다로 밤낮으로 달리고 달리느라 자동차가 고생이 많았는데요. 열심히 달려준 자동차에게 셀프세차를 하며 추석을 마무리하면 어떨까요? 세차를 앞둔 여러분께 꼭 소개하고 싶은 제거 능력이 뛰어난 오늘의 케미파트너! 불스원이 알려주는 자동차관리 속 빛나는 케미! 불스원 케미지침서 열다섯 번째 장 시작합니다.
타르크리너와 버그크리너, 이 둘의 상관관계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것은 "오염 간편제거"
우리는 주행을 하다보면 외부의 돌, 벌레, 타르, 핏치 등의 오염 공격으로 도장면이 성하는 날이 없습니다. 구석구석 세차를 해도 잘 제거되지 않는 오염때문에 신경쓰이고 골치아프곤 하는데요. 오늘의 케미파트너 타르크리너와 버그크리너와 함께라면 자동차의 각종 오염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칙칙 뿌리고 닦아주기만하면 손쉽게 깨끗해지는 강력한 케미효과! 셀프세차를 하시는 여러분께 꼭 필요한 케미파트너입니다.
오랜만에 깨끗하게 세차를 했는데 타이어 주변 도장면에 보이는 검은 오염자국을 보신적 있나요?
대부분 회색, 검정색을 띄는 타르는 주행 중 타이어와 아스팔트의 마찰로 차체에 튀는 잔해물입니다. 일반 세차만으로 제거가 쉽지않아, 전용 제거제인 타르크리너로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랫동안 고착되고 쌓일수록 제거가 힘들어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때 오늘의 케미파트너 천연 오렌지오일을 함유한 불스원타르크리너가 간편하고 쉽게 타르 제거를 도와줍니다.
타르만큼 자동차 도장면을 괴롭히는 또 다른 오염은 바로 각종 벌레! 야간운전 후 만나게 되는 자동차 벌레 사체는 즉시 제거하는 것이 좋지만, 오랜 시간 놔두게 되면 벌레 사체가 강한 산성을 띄어 도장면을 부식시킬 수 있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을 씻을 수 있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빠르고 손상 없이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추석연휴 내내 각종 오염물질로 더러워진 자동차! 이제 케미파트너와 함께 깨끗해져 볼까요?
타르를 제거하기 위해선 먼저 깨끗하게 세차를 스티커&타르 크리너는 분무기형 되어있어 타르로 의심되는 부위에 충분히 뿌려주고 몇분 정도 기다리면 타르가 녹아 흘러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때,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면 손상 없이 깨끗하게 타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세차 후 잊지 말고 간편하게 제거해 반짝반짝한 자동차 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벌레 제거는 벌레가 붙은 즉시 제거한다면 고압수로도 간단하게 해결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 딱딱하게 굳은 경우엔 물리적인 힘으로 닦다가 오히려 도장면에 상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오늘의 케미파트너! 버그크리너와 함께라면 벌레가 붙은 부위에 분사한 후 약 30초 정도만 기다려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면 깨끗하게 제거됩니다. 사용하기 전, 차체가 뜨거우면 얼룩이 생길 수 있으니, 물로 충분히 식힌 후 사용해주세요!
불스원 케미지침서
▶ 손쉬운 셀프교체의 시작! 에탄올워셔액 & 자동차와이퍼
▶ 자동차 바퀴가 반짝반짝! 돋보이기 위한 휠세정 & 타이어광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