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겨울철차량관리엔 에탄올워셔액과 엔진코팅제 그 환상의 케미!

2018. 1. 2. 06: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18년 새해가 밝고 겨울 날씨는 더욱 추워졌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사람의 몸이 움츠리듯이 자동차도 멀쩡하던 배터리나 부동액 등이 얼긴 마련인데요. 오늘은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해 강력한 케미효과를 보여줄 불스원 케미파트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자동차 월동준비를 못 하신 분들을 위한 불스원 케미지침서! 지금 시작합니다.


에탄올 워셔액과 엔진코팅제 불스파워의 케미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이들의 만남은 겨울철 자동차 월동준비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자동차의 전반적인 기능이 저하되고 주행환경 또한 나빠지게 됩니다. 길어지는 겨울의 월동준비에 꼭 필요한 에탄올 워셔액과 엔진코팅제는 자동차의 따뜻한 겨울나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엔진룸이라는 같은 공간을 공유하는 사이이자, 셀프차량관리를 하는 운전자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오늘의 케미파트너 입니다.




겨울철 도로는 눈과 흙이 많아 주행 시 자동차 앞유리가 오염되기 쉽습니다. 미리미리 워셔액을 가득 주입하여 대비해면 좋은데요. 불스원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는 빗물이나 흙탕물 등 특허받은 발수조형물 성분으로 최대 발수각 103도를 구현, 발수 및 코팅효과로 운전자의 선명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줍니다. 이물질이나 나무 수액, 성에 등 쉽게 제거가 되며 빙점이 영하 25도로 겨울철에도 워셔액이 어는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겨울철 낮아진 온도로 인해 엔진오일의 운동성이 떨어지면서 초기시동(Cold-Start; 콜드스타트) 시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그 짧은 시간 사이에 엔진은 마찰이 발생하고 마모가 발생하게 되어 자동차 성능을 저하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엔진코팅제 불스파워가 필요합니다. 노벨화학상 수상물질인 풀러렌과 AOMC의 이중 코팅으로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형성, 엔진 성능개선 및 수명연장을 도와주어 겨울철 엔진관리도 걱정 없이 든든하게 지켜줍니다.



자동차관리 중 기본 소모품인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는 보닛을 열어 엔진룸 내 유리창 모양에 분수가 그려진 파란색 뚜껑의 워셔액 주입구를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에탄올 워셔액 한 통을 가득 넣어주면 겨울철 자동차 월동준비는 끝이 납니다. 혹시나 넘칠 수 있으니 천천히 넣어주시거나 깔대기를 이용해 주입해주시길 바랍니다.





불스원 불스파워는 겨울철 엔진오일 교환해주는 정비과정에서 사용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겨울용 엔진오일을 주입하기 전 불스파워 1병을 주입 후, 기준 용량에 맞춰 엔진오일을 주입하면 겨울철 엔진관리 준비는 끝이 납니다. 엔진오일 교환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더라면, 보닛을 열어 엔진룸 내 오일게이지의 F선(차종에 따라 H선) 아래에 오일이 묻어나면 불스파워를 주입합니다. 매 10,000km 주행시 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시면 최상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