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성에방지커버를 까먹으셨다고요? 성에제거제가 필요한 순간!

2018. 1. 17.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바쁜 출근길을 방해하는 성에! 성에는 자동차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이로 인해 공기 중 수분이 유리창에 달라붙어 생기는데요. 바쁜 출근길 유리면을 가득 채운 성에를 보고 있노라면 진작 성에방지커버라도 씌워둘 걸하고 후회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성에는 언제 생길 지 모르기 때문에 매일매일 성에방지커버를 씌우기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성에제거제! 오늘은 성에제거제가 필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예고도 없이 쏟아지는 눈이나 기온차로 발생한 단단한 성에! 가뜩이나 바쁜 출근길을 방해하는 요소가 아닐 수 없는데요. 이런 순간에는 성에방지커버를 진작에 씌워둘 걸하고 후회가 밀려오지만 이미 때는 늦어버렸고, 일단 차에 탑승 후 히터를 틀고 있자니 시간도 없을 뿐더러 언제 녹을지 짐작조차 할 수 없는데요.



 

성에를 빨리 제거하고자 뜨거운 물이나 카드로 긁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경우 성에는 제거할 수 있지만, 유리면에 기스가 나는 등, 차에 손상을 피할 수 없는데요. 차에 무리가 가지 않지만 빠르게 성에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어디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두꺼운 성에도 간편하게 칙! 뿌리고 제거하는

"RainOK 성에제거"




레인OK 성에제거는 자동차 유리면에 간편하게 뿌리고 뚜껑 날을 이용하여 녹은 성에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아무리 두꺼운 성에라도 자동차 유리의 손상없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이산화탄소 충전방식으로 분사력이 우수하여 막힐 염려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제 빠쁜 출근길에 등장한 성에도 뜨거운 물이나 카드 없이 레인OK 성에제거로 손쉽게 제거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