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는 거침 없는 조언과 피드백을 전해주는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가 있습니다. 불스원 제품이나 여러 이슈에 대해 가감없는 의견으로 불스원에 많은 영감을 주고 있는데요. 최근 이 불스워너 분들이 밸런스시트를 집접 사용하고 밸런스시트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주었습니다. 새롭게 개설된 '불스워너가 말한다' 코너를 통해 차량용 방석 밸런스시트 어떻게 좋은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밸런스시트는 이미 수험생 방석으로도 유명한 제품인데요. 세계 특허의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를 채택해 편안하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석입니다. 장거리 운전할 때, 오랜 시간 사무실에 앉아있을 때, 공부하는 학생 등, 장시간 앉아 있는 모든 이에게 아주 유용한 제품이기도 하죠.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엄살돼지님께서는 실제로 차량 및 의자에 놓고 사용해 보았다고 하는데요. 하단에 논슬립 처리가 되어 있어서 운행 중 급제동에도 시트가 밀리지 않았으며, 밸런스시트 사용 전 후 편안함 비교 체험 결과 역시나 밸런스시트를 사용했을 때 훨씬 엉덩이가 편안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특히나 밸런스시트는 베타젤 육각기둥을 통해 공기 유입이 원활하며, 앉아있는 동안 미세한 움직임에도 신선한 공기를 흡수해 통기성이 좋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유플스CHA님께서는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 업무탓에 오래 앉아있으면 다리가 저리거나 엉덩이, 허리 등이 아프곤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밸런스시트가 의자 바닥과 엉덩이, 허벅지 사이에 놓이게 되는 혈관이 눌리지 않도록 도와주니 다리도 저리지 않고 척추에도 무리를 주지 않아서 1년 동안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밸런스시트를 체험하게 한 결과 공통적으로 한 말은 바로 푹신푹신하고 너무 편하다는 말이었다고 합니다.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김씨아저씨는 평소에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2~3시간만 앉아 있어도 허리통증과 척추통증이 동반되곤 했었는데, 밸런스시트를 사용하고선 정말 신기하게도 통증이 거의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퇴근할 때는 차량으로 들고 가서 운전할 때도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내부 구성이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 소재로 탄성이 쫀쫀하고 앉았을 때도 푹식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장시간 앉아있을 때 허리통증을 느낀다면 밸런스시트로 관리해 보시는것 어떨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