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셀프세차방법, 이렇게 쉬워도 되나요?

2018. 3. 22. 11:13

셀프세차방법, 이렇게 쉬워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보유율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전국 평균 65.1%를 기록했습니다.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자동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에도 다양함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불스원은 차를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러브마이카 어워즈에서 선발되신 분들은 어떤 식으로 차를 사랑하는 방법을 선보였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세차&왁스티슈 / 유리세정티슈로 간편하게 셀프세차! - 뺍새 님


 

블로거 뺍새님은 지난겨울 눈 오는 날 강릉을 다녀오셨는데요. 염화칼슘으로 인해 도장면이 모두 더러워진 상태였다고 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인근 세차장이 모두 결로로 영업을 안 한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염화칼슘은 도장면의 부식을 가속화 시키는 요소로 반드시 빨리 세차하는 것이 중요하죠. 급한대로 만나게 된 불스원 세차 티슈로 만족스럽게 염화칼슘을 모두 지우셨다는 후기입니다. 도장면은 세차&왁스티슈를, 유리창은 유리세정 티슈를 사용하셨다고 하는데요. 염화칼슘 및 흙탕물 눈먼지가 티슈로 깨끗이 닦이는 리뷰를 직접 확인하세요!

 

▶ 뺍새님의 '세차&왁스티슈, 유리세정티슈' 후기 확인하기

 

 

 


셀프세차장 가기 귀찮을때 물 없이 간편하게! - 달미 님


 

블로거 달미님은 얼마 전 세차까지 싹 해서 중고차를 매입했는데 갑자기 내리는 흙비에 급하게 근처에서 세차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불스원의 물 없이 간편세차 제품과 유리세정티슈를 사용해 보셨다고 하는데요. 위 제품들은 모두 손쉽게 셀프 세차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굳이 세차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돼서 급히 세차해야 하는 상황일때 딱인 제품입니다. 블로거 달미님께서는 물 없이 간편 세차의 경우 정말 뿌리고 닦으면 끝이기 때문에 너무나도 간편하다고 소개해 주셨습니다.

 

▶ 달미님의 '물 없이 간편세차, 유리세정티슈 후기 확인하기

 

 

 



믿고 사용 하는 불스원샷 70000 - 동희아빠 님


자동차 정비는 전문가에게 맡겨야 더 안전하고 정확하다고 생각하시어 손쉬운 관리조차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블로거 동희아빠님 역시 차량 정비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지만 불스원샷 만큼은 내 차를 위해서 보약 먹인다는 심정으로 꾸준히 주입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불스원샷을 주입하고 나면 확실히 소음이 적어지고 부드러워진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늘 믿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차에 작은 선물을 해주고 있다는 동희아빠님, 여러분도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 제거하고 새 차처럼 쌩쌩 달려보는 것 어떨까요?


 ▶ 동희아빠님의 불스원샷 70000 후기 확인하기

 

 


마트에서 꾸준히 구입하는 불스파워 - 코리안특급 강경구님


 

자동차의 엔진은 사람의 심장부라고 불릴 만큼 너무나도 중요한 요소 중 하나죠. 그만큼 중요한 엔진이기에 특히나 더 열심히 엔진관리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블로거 코리안특급 강경구님이 그중 한 분이신데요. 불스원샷은 보통 5,000km 주행시 마다 넣어주고 계시며 10,000km 정도의 주행거리가 되면 엔진오일과 불스파워 엔진 코팅제를 구입하여 넣어주고 계시다고 합니다. 초기시동시 발생하는 엔진 손상을 불스파워로 개선해 보세요!


▶ 코리안특급 강경구님의 불스파워 후기 확인하기

 


통풍구에서 은은한 아쿠아 향 - 팔팔군과 모카씨 님


 

대부분 자동차 내부에 차량용 방향제를 하나씩 구비하고 계시곤 하죠. 블로거 팔팔군과 모카씨님 역시 차량 방향제를 사용하는 중에 작년부터 폴라프레쉬 상쾌한 아쿠아향을 접하여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하십니다. 상쾌한 아쿠아향은 무난하고 기분 좋은 향으로 부담 없이 계속 사용하고 있다고 하셨는데요. 사용 기간을 따져보면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좋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폴라프레쉬 부부. 차 안의 냄새가 신경 쓰인다면 폴라프레쉬 방향제를 사용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 팔팔군과 모카씨님의 폴라프레쉬 방향제 후기 확인하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