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다 보니 차가 쉽게 더러워져서 세차 자주 하게 되시죠? 자동세차도 하지만 도장면에 흠집이 생길까 염려되어 셀프세차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동세차와 셀프세차 모두 마찬가지로 세차가 끝난 뒤에는 꼭 해야 하는 자동차세차용품 한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크리스탈 코트인데요. 자동차 세차용품으로 빼놓을 수 없는 크리스탈 코트를 직접 사용하신 분의 후기를 같이 살펴볼까요?
셀프유리막코팅은 역시 크리스탈 코트! - 헬로린다 님
도로 위의 자동차를 보면 유난히 반짝반짝 한 자동차들이 있죠. 이는 바로 도장면의 유리막 코팅이 잘되어있는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 헬로린다님 역시 세차하고 나면 항상 크리스탈 코트로 셀프유리막코팅을 진행해 주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세차 후 마지막에 한 번 더 작업을 해야 해서 조금 힘들긴 하지만 하고 나면 확실히 달라진 도장면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꼭 세차 마지막에 크리스탈 코트로 작업해 주고 있다고 합니다. 도장면에 알알이 떨어지는 물방울들이 인상적이네요. 헬로린다님의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때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블로거 우루사님은 이번에 불스원샷 스탠다드 제품을 처음으로 사용해 주셨다고 하는데요. 부담 없이 엔진관리를 셀프로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불스원샷 주입주기는 3000~5000km가 효과적이며 보통 엔진오일 교체할 때 같이 넣어줘도 시기적으로 적절합니다. 자동차의 심장부로 불리는 엔진을 위해 주기적으로 불스원샷 주입해 보시는 것 어떠세요?
말로 들었던 것보다 더 쉬웠던 에어컨 필터 교체 - speciaIK 님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외부에 있는 것은 물론 자동차 안에서도 목이 아프고 눈이 따가운 것 같은 느낌이죠. 그래서 요즘 같은 날씨에는 더더욱 차량안의 공기에 신경 써야 하며, 에어컨·히터필터 교체도 주기적으로 잘 해주어야 합니다. 블로거 speciaIK님께서는 에어컨 필터 교체할 때가 된 것 같아 마트에서 불스원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를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셀프 교체는 말로 들었던 것보다 더 쉬웠다고 하시는데요. 헌 필터를 꺼내서 새 필터와 비교해 보니 더러워도 너무 더러워서 앞으론 3~4개월마다 교체하기로 다짐하셨다고 합니다.
▶ speciaIK님의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 됩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역대 수상자
▶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 간단한 셀프 자동차 관리법, 이보다 쉬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