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어컨냄새제거가 이렇게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사람에게 향기가 나면 그 사람의 이미지가 좋아지듯 마찬가지로 처음 자동차에 탔을 때 냄새가 좋다면 차주의 이미지까지 좋아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자동차의 퀴퀴한 냄새는 자동차 에어컨 냄새일 수 있다는 점 아시나요?

 

 

자동차 냄새가 나면 가장 먼저 차량 방향제를 설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방향제로 차 안의 냄새를 제거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냄새의 원인부터 제거하는 방법을 택해야 할 텐데요. 그것은 바로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는 어려운 작업이라고 생각하고 전문가의 손에 맡기거나 귀찮음에 손쓰지 않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는 생각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글로브박스를 열어 기존의 필터를 제거하고 새로운  필터를 끼우면 끝. 에어컨·히터 필터는 보통 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것을 권장하며, 황사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이 좋지 않을 때는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컴해진 이전의 에어컨·히터 필터를 보셨다면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의 청소도 얼마나 중요한지 필요성을 한 번 더 인지하게 됩니다.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를 통해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미세먼지를 한 번 더 깨끗이 걸러주었다면 상쾌해진 자동차 내부 공기에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이 한 가지 더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살라딘 탈취 훈증캔입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연기로 하는 탈취 클리닝으로 자동차 내부 구석구석을 훑어 에어컨, 히터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 등 꿉꿉하고 눅눅한 냄새를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그 사용법이 매우 간편하고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하여 더욱 안전하게 악취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훈증캔의 연기가 조수석 아래 내기 유입구를 통해 에바초레이터의 냄새의 원인까지 탈취한 뒤 통풍구로 나오게 됩니다. 자동차 에어컨·히터에서 냄새가 난다면 살라딘 탈취 훈증캔과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를 통해 냄새의 원인까지 모두 싹 잡아 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