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휴가철, 불스원샷 70000 효과가 필요한 순간

2018. 7. 6. 07:00

여름휴가 떠나기 전, 불스원샷 70000 효과가 필요한 순간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뜨거운 햇살이 가득한 7월,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길게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경우도 있지만, 국내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여름을 만끽하실 계획이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만약 연식이 오래된 차량으로 장거리 운전을 계획 중이라면 꼭 미리 준비해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지금 이순간 코너를 통해 함께 알아볼까요?

 

 

모처럼의 신나는 여름휴가를 맞아 강원도로 산과 바다를 즐기러 힐링여행을 떠나는 중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 해준 자동차와 강원도를 향해 달려가는 중인데요.

 

 

40분쯤 달렸을까요? 옆 차선에서 쌩쌩 달리는 다른 자동차들과는 달리 우리 자동차는 급격히 힘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아직도 휴가지에 도착하려면 갈 길이 멀었는데.. 그리고 2박 3일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보려면 우리의 자동차가 좀 더 힘을 내주어야 할 텐데요!

 

 

주행거리가 많은 편이지만 앞으로도 더 오래 함께 하고 싶은 우리 자동차. 하지만 조금만 달려도 출력이 점차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자동차에 출력을 높이고 조용히 쌩쌩 달리는 방법 뭐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오랫동안 쌓인 묵은 때까지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불스원샷 70000

 

 


 

불스원샷 70000은 옥탄가 및 세탄가가 더욱 향상되어 주행거리 70000km이상 차량의 엔진 성능 복원에 효과적입니다.  주행거리가 70000km 이상의 차량이라면 장거리 운전 하기 전에 불스원샷 70000을 꼭 주입해 주세요!
하이테크 포뮬러 기술로 세정성분 함량을 높여 더욱 빠르고 강력한 엔진 때 세정이 가능합니다. 이제 불스원샷 70000 주입하고 새 차처럼 쌩쌩! 즐거운 여름휴가 즐겨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