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2012. 1. 1. 09:00


 Car Life With Bullsone::  자동차 관리의 모든것!  

고객과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자동차 용품 회사인 불스원이 공식 기업 블로그인 'Bullsone Bullog'를 오픈했습니다. 

Bullsone Bullog ::  

불스원 불로그는 Car Life Style Magazine을 표방하는 불스원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불스원 불로그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자동차에 관한 재미있고 알찬 정보 등 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든 분과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불스원의 기업 이야기, 제품 이야기,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등 다양한 Car Life 컨텐츠를 소비자의 시각으로 재구성하여 소비자의 참여와 관계를 유도하는 소통을 지향합니다.

 

 


이 모든 생생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하나씩 하나씩 여러분께 소개할께요. 


               불스원 관련 뉴스 혹은 광고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등 최근 소식을 발빠르게 수집하여 공유합니다.

               불스원 제품 사용법과 리뷰를 불스원의 기자단이 직접, 그리고 이해하기 편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일상생활에서 소비자에게 유용한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성 컨텐츠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제품을 사용해 본 불스매니아 블로거들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불스원에서 주체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앞으로 Bullsone Bullog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호응에 부응하는 멋진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