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방향제, 차량 실내에 산뜻한 향기가 솔솔~

2015. 12. 1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자동차 실내 환기를 하는 횟수가 부쩍 줄어들기 때문에 꿉꿉하고 퀴퀴한 냄새가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창문을 열고 환기하기에 너무 추워서 내키지 않죠. 그래서 퀴퀴한 냄새를 은은한 향으로 잡아 자동차 실내를 포근함으로 감싸줄 차량용 방향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형



차를 위한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이 통풍구형의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지중해의 평온함이 묻어나는 신비하면서 매력적인 향취인 인텐시브 블루와 로맨틱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향긋하고 부드러운 향취 마일드 브론즈, 햇살 가득한 카리브 해의 싱그럽고 감미로운 향취인 이그조틱 모히또까지 총 3가지의 향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형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취를 선사합니다. 또한, 품있고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으로 자동차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제품 전면에 향기 조절 장치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향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불스원 폴라패밀리 룸미러



향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어울리는 폴라패밀리가 안정적인 고정형 룸미러 타입으로 차량용 방향제 패밀리에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폴라패밀리 룸미러는 순수한 향기를 담은 캐릭터 방향제로 북극곰 부부와 개성 만점 바둑이 마요, 북극여우 샤샤로 구성되어 있어요.



불스원 폴라패밀리 룸미러는 통풍구가 아닌 안정적인 고정형 걸이 타입으로 차량 운행 중에도 안정적으로 고정되고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취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폴라패밀리의 귀여운 외모와 맞는 은은한 향으로 장기간 히터 사용으로 답답한 차 안에 상쾌한 향기를 선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용방법

  1. 화살표 방향으로 제품 후판을 분리해주세요.


제품 후판을 분리한 후, 멤브레인 양 끝 부분의 커팅라인을 꺾은 후 은박 실링지를 벗겨주세요. 은박 실링지를 제거해도 투명 필름이 있어 액체는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만약 멤브레인 손상 시 액이 흘러 차량에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용액이 세는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해주셔야 합니다.



  2. 멤브레인을 화살표 방향으로 다시 넣어주세요.


제품 후판을 다시 화살표 방향에 맞게 체결한 후 자동차 통풍구 상하, 좌우 방향에 따라 클립 방향을 조정해주세요. 클립 방향을 바꾸기 위해서는 아래로 밀어서 클립을 후판에서 분리해주시면 됩니다. 클립 방향 조정 후, 통풍구에 끼워 고정하고 방향제 향이 강하다고 생각되시면 제품 전면의 향기 조절장치를 이용하여 조절해주세요.



  1. 캐릭터의 양옆을 눌러 후판을 분리해주세요.


후판 분리 후, 실링지와 돌출부가 결합된 타입은 멤브레인 끝 부분의 커팅라인을 꺾은 후 은박 실링지를 벗겨주세요. 실링지와 돌출부가 분리되었다면 멤브레인의 은박 실링지를 벗긴 후, 끝 부분의 커팅라인을 꺾어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2.멤브레인을 용기에 다시 넣어주세요.


후면을 다시 체결하고, 후면에 연결된 고정형 고리를 차량 룸미러에 걸어주세요. 룸미러 고정 기둥이 상단에 위치한 일부 차량은 룸미러 걸이 후판의 주름 부분을 구부려 제품이 들뜨지 않게 고정시켜주세요. 폴라패밀리는 45일 동안 향이 지속되며, 차량 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꿉꿉하고 불쾌한 냄새가 발생하게 되면 환기를 자주 해주는 것이 가장 좋지만,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그마저도 힘들게 됩니다. 그렇다면, 은은한 향취가 매력적인 불스원 폴라패밀리 룸미러와 그라스 레스떼렐로 차량 공기를 상쾌하게 바꾸어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