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센스있는 신차 구매 선물, 무엇이 좋을까? - 불곰의 자동차상식 AtoZ

2015. 12. 21. 07:00


안녕하세요. 불곰입니다! 새 차를 구매한 지인에게 무엇을 선물해줘야 할까? 고민하신 적이 한 번쯤 있으실 텐데요. 불곰도 최근에 새 차를 구매한 지인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고르기 위해 몇 날 며칠을 고민한 적이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차를 구매한 지인에게 선물해주면 좋은 자동차용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랙박스


차량용 블랙박스는 주행 중 갑자기 일어난 사고나 주차를 해두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주차테러 등 갑작스레 발생하는 모든 것들을 담아낼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블랙박스는 자동차 필수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자동차 필수품인 블랙박스를 새 차를 뽑은 지인에게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샷


불스원샷 New Car는 주행거리가 짧은 0~3만 Km를 달린 차량의 상태를 쌩쌩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입니다. 아무리 새 차라도 운행하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생기게 됩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가 짧은 새 차의 엔진 때 예방은 물론 엔진 보호 성분을 더욱 높여 새 차의 엔진을 보호해줍니다. 새 차 같은 엔진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불스원샷 뉴카를 선물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키홀더


요즘은 열쇠보다는 스마트키를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자동차 스마트키는 워낙 작다 보니 주머니에서 빠지는 경우도 있고, 상처가 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죠. 자동차 키홀더를 사용하면 잃어버리는 일이 줄어들고 긁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비싼 선물은 부담스럽고 의미 있고 유용한 선물을 찾으신다면 스마트 키홀더를 선물해보세요.



  주차번호판


요즘같이 주차하기 힘들 때, 연락처 없이 주차한다면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타인을 배려하는 주차질서를 지키기 위해서는 주차번호판은 꼭 있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정말 사소한 용품이지만 매너 있는 주차 생활을 위해 주차번호판을 선물로 구매하는 건 어떨까요? 


  하이패스 단말기


요즘 고속도로를 이용하실 때 고속도로통행증보다 하이패스를 더 자주 사용하실 텐데요.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차량을 가지고 있는 운전자 중 90% 이상이 하이패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속도로 이용 시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편하게 톨게이트를 지날 수 있게 도와주는 하이패스는 신차 구매 선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센스 있는 신차 구매 기념선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 차를 구매한 지인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불곰은 다음 시간 새로운 자동차 상식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뿅~!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