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찾아라 불스원샷 모델]응모자 발표

2016. 2. 1. 19:00


[찾아라 불스원샷 모델]응모자 발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2016년의 1월이 다 끝나고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사이 불스원은 불스원샷 새로운 모델의 적임자를 찾았는데요, 페이스북에서 2016년 1월 22일~1월 31일까지 그 분의 실루엣을 보고 누구일지 맞춰주신 30분께 불스원샷 레귤러(500ml)를 드리는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참여 방법은 실루엣이 누구일지 상세한 추리 및 응원의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는 그런 너무나도 쉬운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불대리는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중간에 변덕이 생겨 큰맘을 먹었다는(꿀꺽..!) 

바로, 2016년 1월 22일부터 1월 29일 저녁 6시 사이에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경품을 드리는 것! 감사의 뜻으로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불스원샷을 드리는 게릴라 깜짝 이벤트로 변경을 하기로 했습니다. ^.^ 물론, 광고성 댓글 및 이벤트 규칙에 어긋나는 댓글, 댓글의 댓글, 중복 응모는 제외합니다.


자, 여러분은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실루엣의 특징인 단정한 머리와 안경을 보니..평범한 듯 비범한 누군가가 떠오르는데요, 모두들 한마음으로 같은 정답을 말씀해주셨습니다. (문제가 어마어마하게 쉬웠을까요, 아니면 그 분의 인지도가 있어 모두 알고 계셨을까요)


[찾아라 불스원샷 모델]응모자 발표


그렇습니다! 2016년 새로운 불스원샷 모델은 바로 유재석입니다. 사진에서부터 풍겨져 나오는 유쾌하신 유재석 씨를 보고 있자니 벌써 "내 차를 쌩쌩하게, 불스원샷!" 음성 지원이 되는군요! 저도 유재석 참 좋아하는데요♥ 모든 분들이 불스원샷 모델을 맞춰주시며 응원의 메세지도 함께 전해주셨습니다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금부터 응모자 전원의 명단을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 응모자 발표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2016년 2월 11일 삭제되었습니다.


짝짝짝~ 당첨자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상기 응모자 분들에게는 2월 2일까지 개별적으로 메시지 전달을 드릴 예정입니다. 확인을 위해 성함과 휴대폰 번호, 배송지 주소, 유종을 2월 10일(수)까지 전달드린 메세지의 답신으로 남겨주세요. 해당 기간까지 정보를 기입하지 않으신 경우 당첨을 포기하신 것으로 간주, 다른 분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 (기입하신 정보는 체험자 확인 및 상품 발송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경품 발송은 정보가 모두 취합되고 설 연휴가 끝난 뒤 일괄 택배로 배송됩니다. 감사합니다.




불스원샷과 함께하는 새로운 유재석씨, TV에서 만나요~ 불스원샷과 유재석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불대리는 여기서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뿅♥


[찾아라 불스원샷 모델]응모자 발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