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얼마전 공개된 불스원샷의 새로운 광고영상을 보신 분이라면 깜짝 놀라셨을 겁니다. 왜냐하면 예상치 못한 분이 새롭게 불스원샷의 얼굴이 됐기 때문이죠. 그는 바로 섭외 1순위 유재석! 굉장히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분인 만큼 새로운 불스원샷 광고를 촬영하는 내내 현장에 있던 모두에게서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현장이 어땠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때는 2015년 12월, 올들어 가장 춥다던 날 남양주에 위치한 촬영소였습니다. 불스원샷 새로운 모델이 온다는 소식을 들었는지 유난히 하늘도 맑았던 날로 기억합니다. 물론 몹시 춥긴 했습니다만...
촬영 시간이 다가오자 각종 촬영장비를 싣은 트럭이 다녀 가길 수차례, 촬영장비가 하나 둘 세팅될 때마다 유재석님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두근두근합니다.
바로 저 곳이 곧 유재석님이 앉아서 진행하게 될 원샷뉴스 스튜디오입니다. 아직은 많이 썰렁하죠?
마침내 장비 세팅이 끝나고 스탭분들도 각자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이말은 곧! 유재석님이 등장하신다는 말이죠!
"두둥!" 유재석님 등장! 역시 명불허전 스탭분들 한 명 한 명에게 꾸벅-꾸벅- 인사를 해주시는 유재석님입니다.
본격적인 광고촬영에 앞서 간단한 인터뷰와 불스원샷 사용법 소개를 촬영했는데요. 미리 불스원샷에 대해 꼼꼼하게 공부까지 하고 오셨는지 설명이 막힘 없이 술술~
자! 그럼 이제 원샷뉴스를 진행할 차례! 감독님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내용을 확인하시고,
불스원샷의 메인모델 유재석님도 다시 한 번 샤방샤방하게 꽃단장을 하십니다.
"원, 투, 쓰리! 슛 들어갑니다!" 촬영이 시작되자 현장에 있던 모두가 각자의 위치에서 프로다운 스멜을 풍기기 시작하는군요.
심지어 유재석님의 뒷모습에서는 비장함마저 느껴집니다. 듬직한 저 등이라면 불스원샷을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긴 시간 동안 계속되는 촬영에도 전혀 지친 기색 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임해주셨던 유재석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무리까지 유쾌하면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신 유재석님 부디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