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얼마 전까지 코 끝이 빨개질 정도로 추웠던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요즘. 벌써부터 더위를 느끼는 분들을 위해 때 이른 납량특집을 준비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크리스탈코트에 얽힌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내용입니다. 임산부 및 노약자는 눈을 크게 뜨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어느 날부턴가 그는 주위에서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어디서 "오빠! 크리스탈코트!"라고 외치는 소리에 흠칫 놀라며 주위를 둘러 보면 아무도 없지 뭐예요.
그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도로의 표지판이 평소와 다르게 보이기도 했어요.
이렇게 누가 보더라도 이상한 일들이 그의 주변에서 벌어지기 시작한 것은 어떤 영상을 본 뒤였습니다.
그 영상은 귀엽고 섹시한 걸스데이가 크리스탈코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만들어진 단순한 뮤직비디오인데요. 실제로 본 사람들은 한목소리로 결코 단순한 뮤직비디오가 아니었다고들 말합니다. 어째서일까요?
본인에게 남다른 담력과 충분한 각오가 있다면 직접 확인해보세요.
▼ 어마어마한 그 영상을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겁나서 못 보셨다면 지금부터 기묘한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해결책을 숙지한 뒤에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몇 날 며칠을 수수께끼의 증상을 겪던 그는 전혀 예상치 못한 인물에게 해결책을 얻었습니다.
지금 너에게 필요한 것은! 크리스탈코트!
그렇습니다. 증상의 해결책은 크리스탈코트였던 것입니다. 그때서야 그는 깨닫습니다. 그동안 셀프세차장을 그토록 많이 다니면서도 세차만 하고 그냥 갔던 것을 말이죠.
세차 후에 그냥 가지 말고 크리스탈코트 해!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