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나만 알고 싶은 불스원의 자동차관리 핫아이템?!

2016. 12.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마이카'가 의미하는 것은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입니다. 불스원이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아오면서 어느새 2016년 마지막 러브마이카어워즈가 찾아왔습니다. 지난 1년여 동안 셀프 차량관리하는 오너분들이 늘어나면서, 불스원의 다양한 차량용품 중 핫아이템! 강추템! 추천템!들을 많이 이야기해주셨는데요. 오늘은 겨울철에 쓰기 좋은 초간편 핫 아이템의 후기들을 한번 만나볼까요?




겨울 셀프 세차 꿀팁!! 강추템!! - 주로그


잦은 눈과 비 때문에 더러워진 내 차를 보고 모른척하고 싶었던 블로거 주로그님이 계십니다. 세상에서 제일 더러워 보이는 차량이지만, 너무 추워 세차장은 가기 싫고 그렇다고 비싼 가격의 손 세차도 싫고 고민이 많으셨다고 해요. 여러분도 같은 느낌, 같은 생각하신 적 있으시죠? 주로그님은 이 문제를 물 없이 초간편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불스원 세차 & 왁스 티슈로 한 번에 해결하셨습니다.


 

도 넉넉한 불스원 세차 티슈로 쓱쓱 몇 번 스쳤을 뿐인데, 저렇게 깨끗해진 자동차! 티슈로 생긴 물기 자국 또한 마른 헝겊으로 정석대로 열심히 닦아주니 마치 세차장 가서 금방 세차하고 오신 줄 알았습니다. 세차티슈가 새까매지도록, 물 한 방울도 없이! 셀프 세차를 마치신 주로그님께서 작업성 좋은 불스원 세차티슈 덕분에 간편한 세차능력 +1 을 획득하셨습니다. 세차 티슈는 내 차에 꼭 놔두고 싶은 차량용품으로 딱인것 같습니다.





물왁스보다 더 편한 크리스탈코트! - 하얀곰팡이

블로거 하얀곰팡이님은 비 한 번 맞고 더러워진 차량의 셀프세차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세차와 함께 셀프유리막코팅까지 하면서 강렬한 차의 색깔처럼 크리스탈코트의 효과를 아주 톡톡히 경험하셨다고 해요. 그냥 뿌리고 슥슥 닦으면 끝나는 놀라운 작업성과 함께 셀프세차의 주인공, 크리스탈코트의 매력에 빠지셨답니다.



무슨 코팅이냐며 세차장 사장님도 놀라게 한 반짝반짝한 크리스탈코트의 셀프 유리막 코팅 효과 보이시나요?

코팅의 광이 여기까지 반짝반짝합니다. 작업성에 별 다섯개나 주실만큼 어깨가 으쓱으쓱 해지신 하얀곰팡이님의 선택은 탁월하십니다. 자동차 관리하시면서 가성비 높은 유리막 코팅제를 찾으시는 여러분! 크리스탈코트의 유리막 코팅 효과 이젠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차 안의 향기를 싹~! 내 첫 차량용 디퓨져 - 플랫


그라스 디퓨저의 개봉기와 후기까지 모두 올려주신 블로거 플랫님! 중고차를 구매하신 플랫님께 그라스 디퓨저는 첫 차량용 디퓨져라고 해요 차 안의 모든 잡내가 사라지고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주는 듯한 디퓨져에 플랫님은 마치 사랑에 빠지신 것 같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차량용품 중 하나인 그라스 디퓨저는 차량용 디퓨져로도 손색이 없지만, 생활 속 가까이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 참 매력적인 그라스 디퓨저와 향그러운 하루를 시작하면 어떨까요?

 




나 보약 한 재! 너 불스원샷 한 통! - hoyoung_shim


hoyoung_shim 님은 추운 겨울을 힘차게 보내기 위해 불스원샷으로 셀프 차량관리를 하셨다고 해요. 자동차를 쌩쌩하게 만들어주는 불스원샷 보약 한 통을 자동차에게 선물해주셨다니 벌써 든든함이 느껴집니다. 우리의 몸도 건강을 생각하며 이것저것 챙기는 것처럼 내 발이 되어주는 자동차에게 든든한 불스원샷 선물로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 hoyoung_shim 포스팅 바로가기




아재냄새는 이제 그만! 2017년은 멋쟁이로! - andysung78


2016년의 러브마이카어워즈의 마지막은 andysung78님의 폴라패밀리가 선택되었습니다. 차 안 총각 냄새나 아재 냄새는 모두 잡고 상큼하고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나는 폴라패밀리로 2017년 멋쟁이가 되실 준비를 마치셨습니다! 귀여운 몽이가 andysung78님의 아재 냄새를 오빠 냄새로 만들어드릴 것입니다!

차량용 방향제 폴라패밀리는 몽이 외에 다른 귀여운 친구들도 향긋한 향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7년 향긋한 새해가 되길 바라며 폴라패밀리 한 마리 데려오시면 어떨까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2017년에도 계속됩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역대 수상자

▶내 맘의 스크레치도 자동차 기스제거와 함께 쓱!

▶초보운전자의 고민, 사각지대 어떻게 해결할까?

 유리막코팅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고 계신가요?

▶ 유리발수코팅, 빗길 안전운전을 위하여!

▶ 간편하고 쉬운 차량용 방향제는 없을까?

▶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사용해보니 달라진 점은?

▶ 셀프 유리막코팅, 크리스탈코트의 효과는?

▶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사각지대가 해소될까?

▶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 자동차 발수코팅, 언제 필요할까?

▶ 사이드미러 사각지대 어떻게 해결하지?

▶ 자동차 와이퍼 교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효과와 느낌은 과연?

▶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자동차관리는?

내 차를 정말 사랑한다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70000으로!

▶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클립형 자동차 방향제

▶ 처음 넣어본 불스원샷 효과는 과연 있을까?

▶ 워셔액 교체, 이제 혼자서도 잘해요!

▶ 불스원미러로 표현한 남편의 사랑

▶ 블로거 로사리님은 불스원미러 장착 후 OOO이 생겼다

▶ 엔진소리가 이상해진 쏘렌토에 불스원샷을 넣었더니!

▶ 불스원미러 만나고 사각지대와 결별한 원장님

▶ 너에게 화이트머스크향의 고급진 차량용방향제를 선물한ㄷㅏ-☆

▶ 레인OK! 발수코팅도 OK! 오늘의 #카스타그램

▶ 불스원샷 효과를 장거리운전에서 톡톡히

▶ 눈길운전 걱정된다면 스프레이체인을 이렇게~

▶ 입주 후 집안의 지저분한 스티커도 스티커제거제로 한방에 쓱-

▶ 엔진코팅제와 엔진세정제로 30만km까지 쌩쌩하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