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폭우 속 빗길 운전에 필요한건 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 - 불스원 사용설명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는 날 유용한 스프레이형 발수코팅제 '레인OK 스피드'의 간편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쨍하고 맑았다가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에 순식간에 시야가 흐려져서 아찔했던 빗길 운전 경험 있지 않으세요??
이럴 때 레인OK 스피드로 간단히 뿌리면, 선명한 시야를 확보가 가능합니다.
레인OK 스피드는 스프레이형 제품입니다.
비가 올때 차 유리면에 3초간 샤샤샥~뿌리시면 발수 코팅 끝! ^^
빗길 운전에 선명한 시야는 물론, 시속 60km/h 이상 주행 시에는 빗방울이 튕겨나가 와이어 없이도 주행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은 레인OK 제품의 후면입니다.
사용방법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참고하여 사용하시면 좋겠죠? ^^
그럼 지금부터 스피드 간단 사용법 확인하실까요?
s t a r t -1. 비로 흠뻑 젖은 차. 물기가 많으면 많을 수록 더 좋습니다! 레인OK 스피드를 꺼내주세요~!
2. 레인OK 스피드의 안전장치를 제거해주세요.
OFF라고 쓰인 뚜겅부분을 "또각" 하고 제거하시면 된답니다. 아래 사진처럼요.^^
'또각'하고 제거하면 OFF뚜껑이 사라진 것 보이시죠? 이제 장전 준비~
3. 차 유리면에 넓게 넓게~ 뿌려주세요. 약 3초간 입니다!
단 차 유리면에 너무 가깝게 뿌리셔도 않되고, 너무 많이 오래 뿌리셔도 안됩니다.
빗물이 레인OK 스피드의 분사액을 퍼트리는 게 보이시죠?
4. 후면유리에도 시공하면서 다시 한 번 보실까요?
3초간 발사~ 하시면, 빗방울들이 효과적으로 레인OK 스피드의 분사액을 퍼트립니다.
5. 사이드 미러, 옆 유리에도 고루 분사해주세요.
+ 레인OK 스피드의 시공 후 비가 그치면, 워셔를 이용해 한번 닦아주세요.
(비가 오는 중에 레인 OK로 코팅된 유리 위에 워셔를 뿌리고 와이퍼로 닦으시면 발수코팅 성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
레인OK 스피드 시공 끝-
여기서 잠깐! 비가 오지 않을 때, 미리 레인OK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맑은 날씨에도 미리 레인OK로 장마철에 미리 대비하실 수 있어요.^^
아래 팁을 확인하세요!
TIP! 혹여 비가 오지 않을 때 미리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1. 앞유리의 유리면에 있는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유막제거제 유막OK 사용)
2. 레인OK 스피드를 약 3초간 골고루 분사합니다. (절대 너무 많은 양을 뿌리시면 안됩니다. 유막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조심~)
3. 꽉 짠 젖은 타월로 균일하게 닦아 스피드의 얼룩을 없애줍니다.
4. 옆유리/후면유리/사이드 미러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시공합니다.
스피드로 3초 발수코팅이 완성되면 연잎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는 것처럼
차유리면에도 물방울이 맺히지 않고 구르게 됩니다.
물방울이 차면에 붙지 않고 주르륵~ 흘러버리지요?
감동스러운 발수코팅 체험의 현장!
동영상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시속 60km/h 주행 모습 확인하시죠!
그래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비교컷 들어갑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왼쪽은 레인OK 스피드를 시공 한 부분이고, 오른쪽은 하지 않은 부분입니다.
시공을 한 후의 모습인데요, 딱 보시기에도 왼쪽이 물방울이 잘 붙지 않고 깨끗하지요?
발수코팅을 한 곳과 하지 않은 곳의 차이, 보이시나요?
비오는 날엔 레인OK 스피드! 3초의 마법으로 선명한 시야 확보하시고 빗길 안전운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