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화요일 불스원프라자에서 진행한 불스원 세차데이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불스원 직원 및 가족들이 함께 참여한 행사라 더욱 뜻깊은 행사였는데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마음까지 느껴지는 그 현장 속 이야기 함께 만나볼까요?
지난 30일 불스원 전 직원이 함께하는 '러브마이카 세차데이'가 진행됐습니다. '세차데이'는 사내직원들부터 불스원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동차관리 문화를 알리기 위하여 직접 셀프세차를 경험해보는 행사입니다. 불스원 사내 프로젝트 '불스원다움'의 일환이기도 합니다.
불스원 직원 및 가족들과 함께 전국 최대 규모의 셀프세차장인 불스원프라자를 포함, 5개 세차장에서 동시에 이루어졌는데요. 날씨도 세차하기 딱 좋아 세차데이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즐겁게 세차를 시작하실 수 있었습니다.
불스원의 스테디셀러인 셀프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코트는 기본으로 불스원의 다양한 자동차 세차용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누가누가 더 자동차를 반짝반짝 깨끗하게 세차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불스원 직원분들은 어떻게 세차를 하고 있는지 궁금함에 조심스레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마치 세차데이를 기다렸다는 듯이 트렁크에서 묵혀있던 물건들이 끝없이 나오는 직원이 계셨습니다. 세차하기 전, 자동차 안의 쓰레기나 필요 없는 물건을 정리하는 것은 참 중요합니다. 하지만, 한 번에 너무 많은 물건으로 곤혹스러울 수 있으니 미리미리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는 게 더 좋겠죠? :)
구석구석 폼건으로 자동차를 닦아주시는 직원분부터 엔진룸의 먼지 한 톨도 용서할 수 없다! 라는 눈빛으로 엔진룸관리까지 신경 써주시는 불스원 직원분까지 막힘없이 자동차관리 하시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묵혀있던 때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디테일링 작업을 시작하신 분들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었는데요.
직원분들의 손에는 크리스탈 라인의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크리스탈은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 내·외장전문 관리 브랜드로서 간편하고 쉽게 세차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직원분들의 자동차 사랑하는 마음이 손길 손길마다 가득 담겨 마치 새 차처럼 더욱 빛나는 것 같습니다.
조금은 고되었지만 오랜만에 직원분들이 다함께 참여하는 행사 현장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불스원은 운전자와 가족의 안전을 위해 필요한 자동차 관리 문화에 대하여 많은 분께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불스원이 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