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2017 CJ 슈퍼레이스를 프리미엄 엔진오일 G-TECH가 후원합니다.

2017. 8. 23. 10:01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자동차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 있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2017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인데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지난 11일과 12일에 성황리에 진행된 CJ 슈퍼레이스 현장에 불스원, 프리미엄 엔진오일 G-TECH가 함께했습니다. 현장을 살펴볼까요?

 

 

이번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쉽은 나이트 레이스로 개최되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인지 늦은 밤에도 인제 스피디움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특히 불스원 G-TECH 부스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룰렛 게임과 SNS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G-TECH 부스를 찾아주신 방문객들에게 G-TECH를 소개하고 선보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날이 밝은 다음날에도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5번째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지난밤 방문객들의 인기를 한몸에 얻었던 불스원 G-TECH 부스는 낮에도 변함없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레이싱 경기를 관람하러 오신 분들 중에는 가족분들이 많으셨는데요. 룰렛 게임을 통해 프리미엄 엔진 오일 G-TECH를 소개해드리고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기름 냄새와 엔진 소리가 가득한 현장에는 화려한 스티커들로 꾸며진 레이싱카들이 줄지어 있는 모습이 일품입니다.

 

 

불스원은 10월 말까지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CJ 슈퍼레이스를 후원할 예정입니다. CJ 슈퍼레이스를 찾는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불스원의 엔진오일 브랜드 G-TECH를 소개하고, 불스원의 LOVE MY CAR 캠페인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용인 스피드웨이에 방문하신다면 불스원 지테크 부스에 방문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