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유리 성에제거, 당황하지말고 초간단 해결!

2018. 1. 23.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바쁜 출근길, 자동차 앞유리를 뒤덮은 성에를 마주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영하로 기온이 내려가는 눈 내린 다음 날, 촉박한 출근 시간에 이걸 어떡해야 하나 패닉상태가 되곤 합니다. 운전자의 시야를 가로막는 자동차 성에는 겨울철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중 하나인데요. 이럴 때, 간단하게 자동차 성에를 제거할 수 있는 자동차용품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동차 성에 제거하기 전부터 패닉이 오거나 유리 기스에 패닉이 오신 여러분들을 위해 불스원이 A부터 Z까지 하나하나 상세히 알려주는 Don't 패닉 매뉴얼을 준비했습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성에 제거 방법으로 패닉이 온 여러분께 확실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성에 제거에 꼭 필요한 오늘의 제품 함께 알아볼까요?



▶ 자동차 성에제거제가 필요한 순간!



예고도 없이 찾아온 눈과 함께 자동차를 뒤엎은 단단한 성에. 진작에 성에방지커버를 씌워들 걸 땅을 치며 후회해도 이미 버스는 떠났습니다. 언제 녹을지 감도 안 잡히는 자동차 성에! 이럴 때 여러분은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대부분 가장 빠르게 해결되는 뜨거운 물이나 급한 대로 차 안에 있는 책자나 카드로 성에를 긁거나 전용 성에 제거기를 이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는 자칫 잘못 사용하면 자동차에 상처가 남을 수 있어 유의해야합니다.뜨거운 물은 순간적인 온도 차이로 인해 유리에 크랙이 발생할 수 있으며, 물리적인 성에 제거 방법의 경우, 유리창에 상처가 나 주행 중 빛을 받았을 때, 야간이나 빗길운전 시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기 어렵습니다.


이럴 때, 꼼짝없이 성에를 녹여버리는 레인OK 성에제거와 함께라면 자동차 앞유리도 지키고 자동차 성에도 해결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일분일초가 아까운 출근길, 자동차 성에로 새하얗게 뒤덮인 걸 발견한 당신! 

자동차에 탑승하자마자 히터가 아닌 에어컨을 틀어줍니다. 자동차 옵션에 따라 성에제거버튼도 있으니 위의 사진과 같이 전면과 후면유리에 모두 바람 영향이 갈 수 있도록 눌러주세요. 이는 히터보다 자동차 실내와 외부의 온도차이를 최대한으로 줄여주는 것 첫번째 단계입니다. 


자동차 성에 제거 전, 밤새 자동차 앞유리와 하나가 되어버린 자동차 와이퍼를 세워줍니다. 성에 제거 도중 와이퍼를 사용할 경우, 성에가 번지거나 날카로운 얼음이 와이퍼 고무를 손상시킬 수 있어 제 기능을 발휘하기 어렵고 수명 또한 짧아질 수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자동차 성에 제거를 빠르게 시작해볼까요?

겨울철 자동차용품으로 구비해놓았던 레인OK 성에제거를 꺼내 충분히 아래위로 흔들어주세요.


충분히 흔든 레인OK 성에제거를 똑바로 세워 자동차 유리면을 향해 30cm 떨어진 거리에서 골고루 분사합니다. 


레인OK 성에제거로 인해 녹은 성에들은 마른 수건이나 전용 융을 사용하여 깨끗이 자동차 앞유리를 닦아줍니다. 물리적인 힘 없이, 뜨거운 온도 차이 없이 깨끗하고 간단하게 성에가 제거됩니다.


그래도 제거되지 않는 두꺼운 성에의 경우, 레인OK 성에제거를 뿌린 후 제품 뚜껑날에 달린 제거기를 통해 자동차 앞유리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비스듬하게 밀어주면 쉽게 떨어집니다.


자동차 성에를 완벽하게 제거한 당신, 앞서 세워두었던 자동차 와이퍼를 원래 제자리로 놓아주면 마무리 완료!


자동차 성에는 앞유리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성에가 끼기 때문에 운전석 양옆 창문과 후면유리도 빼먹지 말고 자동차 성에제거를 해주는 센스! 간단한 성에제거 방법과 함께라면 운전자의 선명한 시야확보를 위해 이정도쯤이면 문제없겠죠?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