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설명해주는 카매니저가 마음에 든 불여우. 하지만 앞차는 내 첫차로는 너무 투박해~
“나같이 깜찍하고 귀엽고 컴팩트한 차는 없냐”며 다른 중고차를 물색합니다.
얘기를 들은 카매니저의 표정이 살짝 굳은 것도 같지만, 불여우는 상관하지 않아요.
하얀 경차 앞에서 다시 설명을 듣습니다. 이번 차는 좀 마음에 들었나봐요.
전에 없이 심각한 표정으로 차를 살펴보네요.
불여우는 나름 믿는 구석이 있었거든요.
미리 인터넷으로 중고차 살 때 주의할 점을 머릿속에 저장!
여러분도 기억해두셨다가 꼭 확인해보세요!
불여우가 알려드리는 중고차 살때 주의할 점!
- 냉난방 기능은 쾌적한 주행과 타는 사람의 호흡기 건강과도 큰 연관이 있죠?
시승, 시운전 시 냉/난방을 모두 작동해보세요~
- 비가 오고 태풍이 몰아치는 데 창문이 안닫힌다면 정말 큰일!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기능이니 꼭 도어락과 윈도우를 작동해보세요.
- 주행 중 음악은 물론 라디오 소식도 들어야 하는 오디오. 성능점검표에서는 확인할 수 없어요!
- 사고가 일어났을 때 내 생명을 지켜주는 안전띠와 에어백도 당연히 점검해야겠죠?
반시동을 켠 상태에서 계기판의 에어백 경고등을 확인하세요.(경고등이 뜨면 문제가 있는 것!)
- 주행거리가 아닌 상태에 따라 교체를 해야하는 소모품들, 즉 차체 및 밖으로 드러난 제동장치 부분은 모두 확인!
마모나 부식의 상태는 곧 나의 안전과 직결되는 문제랍니다~
검색의 힘으로 어깨에 힘이 들어간 불여우, 이것저것 참견을 하지만...우리 그냥 매니저님 말 들어요...
민망함에 얼른 다른 차를 향해 가던 중 눈에 띄는 컬러의 모닝이를 발견했어요.
아까는 못 봤는데 어떻게 눈에 딱 들어오지?..이건 운명이야!(그게 왜 운명이야)
이거슨 운명의 데스티니…같은 만남!
맘에 들어서 다 좋아 보이는 건지, 좋아서 다 맘에 들어오는 건지?
다시 한번 꼼꼼하게 설명을 들으며 점점 맘이 굳혀진 불여우. 결심한 거죠?
다시 한번 성능 기록표를 확인하고 불여우의 모닝이가 되기 위해 착착 서류들이 나옵니다.
축하해요! 불여우~ 드디어 자신만의 첫차가 생겼네요. 운명의 모닝이!
성질도 급하시지~ 당장 모닝이를 타고 부릉부릉 떠나려는 불여우를 잡은 카매니저가 무엇인가를 건넵니다.
“오늘 비오니까 발수코팅제 챙기시구요, 그리고 이건 새차처럼 관리하시라고..불스원샷”
이런 섬세한 마음씨라니! 불여우의 첫 느낌은 틀리지 않았던 건가요~
비록 연애전선에 진척은 없었지만 상담을 받으며 내내 흐르던 샤방샤방한 핑크의 기운~에
두근두근해서 좋았던 불여우. 괜찮아요, 또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거에요~
*본 포스트는 GS카넷 영등포 직영점의 협조를 받아 촬영되었습니다.
명랑 불여우의 改過遷善(개과천선) : 다음편 예고
첫차로 운명의 모닝이를 만나고 드디어 본격적인 드라이빙의 세계로(?) 뛰어든 불여우.
첫 관문인 주유하기를 도전하려 합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셀프주유소?!…남자들도 처음엔 힘들다던데 괜찮을까요?
하지만 불여우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불여우의 고분군투 셀프주유기!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