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미세먼지제거엔 에어컨필터 & 차량용공기청정기의 케미로!

2018. 1. 30.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미세먼지 제거나 예방을 위해 여러분들은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집안의 공기청정기를 늘리고 미세먼지 마스크를 쓰고 미세먼지 지수에 맞춰 외출을 삼가는 등 우리는 심각한 미세먼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우리의 일상이 바뀔 만큼 대처하고 있습니다. 생활공간 중 하나인 자동차는 어떨까요? 미세먼지로부터 노출이 더 많은 자동차를 가진 운전자를 위해 오늘 꼭 소개해야 할 케미파트너! 지금 소개합니다.


자동차 에어컨 필터와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만남, 이들은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자동차 환경을 위해 뭉쳤습니다. 미세먼지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집안 실내공기만큼 중요한 자동차 실내공기 환경!

오늘의 케미파트너와 함께라면 미세먼지 두 번 세 번! 걸러 항상 쾌적하고 신선한 공기만 맡을 수 있도록 강력한 케미효과를 선보일 것입니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 필터와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작은 미세먼지도 돌다리 두드리듯이 거르고 걸러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싶으신가요? 끝까지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단순히 외부의 이물질을 막는 것이 아닌 나아가 심각한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자동차 에어컨 필터는 자동차의 호흡기 역할이자 걸러진 공기가 여러분의 호흡기까지 연결되기에 가장 중요하게 선택해야하는 자동차용품중 하나입니다. 미세먼지로부터 든든하게 지켜줄 버팀목같은 오늘의 케미파트너,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필터는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PM2.5 초미세먼지를 90% 이상, 10㎛ 크기의 미세먼지는 98%이상 걸러줍니다. 그리고 PAS 항균기능을 강화하여 99.9% 항균효과까지! 항상 차 안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줍니다.




미세먼지 유입을 막고 거르는 일은 2~3번을 해도 부족한 요즘, 자동차로 출퇴근하거나 직업 때문에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분께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어쩌면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될지 모릅니다. 오늘의 케미파트너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과 함께한다면 강력한 케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H12 등급의 고효율 헤파(HEPA)필터를 사용하여 PM 2.5의 초미세먼지를 흡수하고 0.3㎛ 미세입자 제거효율이 99.5% 이상으로 차단합니다. 게다가 99.9% 항균효과를 가져다주는 항균막 코팅과 음이온 분사로 여러분의 자동차로 들이닥칠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예방, 그리고 숲 속같이 쾌적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직도 공임비를 주고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시나요? 이제부터 교체방법만 알고 있으면, 여러분도 손쉽게 셀프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 필터 조견표에서 내 차종에 맞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찾습니다. 자동차와 에어컨 필터가 준비되었다면, 조수석 아래의 글로브박스를 열어 안쪽의 고정핀을 분리합니다. 글로브박스 안에는 시꺼먼 기존 에어컨 필터가 숨어져있는데요. 이를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 필터로 교체해주면 끝! 열었던 방식 역순으로 글로브박스를 닫아주면 완성이 됩니다. 참 쉽죠?!

 


▶ 알면 너무나 쉬운 에어컨필터 교체방법


 

 





차량용 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간편하게 설치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 작지만 강한 헤파(HEPA)필터를 장착합니다. 차량용 시거잭이나 UBS에 제품을 연결 후, 제품 상단 위 버튼을 눌러눕니다. 파랗게 LED가 점등되면서 누르는 횟수(총 2번)에 따라 바람세기가 강약으로 조절되며 ON/OFF 기능까지 함께 됩니다. 헤파필터의 교체시기가 다가오면 LED로 알림까지 가능하니,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참 사용하기 쉽죠?! 올해는 오늘의 케미파트너들과 함께 쾌적한 공기 맡으시길 바랍니다.

 


▶ 누구나 쉽게!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사용방법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