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헤파필터가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OX 퀴즈!

2018. 3. 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따뜻해질수록 반대로 나빠지는 지수! 바로 미세먼지인데요. 대한민국의 미세먼지 증가율은 OECD국 중 최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외출 시 반드시 마스크를 챙길 정도로 미세먼지 농도가 나날이 나빠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를 피하기 위해 실내에서는 문을 꽁꽁 닫고,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쓰지만, 자동차에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자동차는 외부로부터 끊임 없이 유입되는 오염물질에 의해 오염된 자동차 실내 공기는 어린 아이들 뿐 아니라 운전자 및 동승자에게도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대책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OX 퀴즈를 통해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첫번째 문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헤파원단 적용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정답은 'O'

헤파필터란 공기로부터 미세한 입자를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로 무균실의 공조로 널리 사용되는 필터입니다. 불스원 공기청정기인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에 장착된 헤파원단 사용 필터는 0.3㎛ 미세입자 제거효율 99.5% 이상  H12 등급 고효율 필터로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문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만 제거할 수 있다?!

정답은 'X'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멀티'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바로 음이온 분사 기능이 있기 때문이죠. 고효율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음이온을 분사하여 '멀티액션'이라는 이름이 붙었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음이온 발생기가 있어 최대 97만개의 음이온이 분사되는데요. 음이온으로 인해 자동차 안에서도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세번째 문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자동차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정답은 'X'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차량용 USB 소켓은 물론, USB 마이크로5핀 충전포트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저전력 충전포트 사용으로 노트북이나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산책할 때 유모차 속에 놓거나, 카페나 아이들 방에 놓아도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