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안팎으로 미세먼지차단! 자동차와 나를 지키는 불스원 케미!

2018. 3. 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따뜻한 바람에 실려온 미세먼지로 인한 사람들의 스트레스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매일 미세먼지 지수를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하고, 뿌옇게 흐린 하늘을 보자니 답답하기만 한데요. 미세먼지는 우리의 건강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아끼는 자동차 또한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보기만 해도 목이 칼칼해 지는 미세먼지로부터 자동차와 나를 보호하기 위한 환상의 불스원 케미! 불스원 케미 지침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셀프유리막코팅계의 에이스인 불스원 크리스탈코트와 자동차 실내를 산뜻한 공기로 바꿔줄 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의 만남은 미세먼지로부터 시작됩니다. 미세먼지로부터 자동차와 운전자를 지키기 위해 불스원이 제시하는 최적의 방법이자, 환상의 케미를 가진 제품들인데요. 크리스탈 코팅막의 누적효과로 미세먼지로부터 발생하는 잔기스나 오염을 막을 수 있으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의 헤파필터로 초미세먼지까지 잡으니 자동차 밖과 안에서 미세먼지가 피해갈 곳은 없습니다! 




미세먼지 속에는 흙, 먼지뿐만 아니라 초미립자 상태의 중금속 등도 포함되어 있어 자동차 도장면에 스월마크나 잔흠집을 유발시키곤 합니다. 흠집과 외부 오염으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하기 위해선 왁스나 코팅작업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불스원 크리스탈코트는 손쉽게 셀프유리막코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층층이 코팅막이 쌓여 오래오래 유지되는 누적 코팅막효과로 미세먼지나 오염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해주며, 깊고 진한 빛이 나는 광택효과는 덤! 어렵게만 생각했던 자동차 코팅작업! 이젠 크리스탈코트로 손쉽게 가능합니다!




집안 실내만큼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자동차 실내! 운전자가 가장 많이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도 하기에 실내공기 관리가 필요합니다. 에어컨·히터 필터로 들어오거나 문을 여닫는 사이 실내로 들어온 미세먼지를 잡기 위해 필요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초미세먼지까지 잡는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공기 정화는 물론 음이온 분사와 99.9% 항균효과로 산뜻한 느낌까지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셀프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코트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코트를 사용하기 전, 세차를 하여 자동차 도장면에 달라붙은 미세먼지들을 시원하게 제거해줍니다. 세차 후, 물기를 제거하고 깨끗해진 도장면을 향해 크리스탈코트를 골고루 뿌립니다. 전용 극세사 타월로 반짝반짝하게 닦으면 끝!

깨끗하게 세차하고 물기를 제거해야 오염이나 얼룩없이 매끈하게 유리막코팅을 할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 크리스탈코트 사용방법 따라하기!






이젠, 자동차 실내의 미세먼지를 막아볼 차례죠? 자동차 실내로 들어온 미세먼지를 모두 흡입해줄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제품의 USB 저전력포트를 이용해 USB 시거잭과 연결합니다. 제품 상단 위에 보이는 전원버튼만 눌러주면 상쾌하고 산뜻한 공기로 바뀌는 것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 1번이면 '약', 2번이면 '강'으로 바람세기가 조절되며 3번 누르게 되면 전원이 꺼집니다. 미세먼지를 모두 흡입한 헤파필터 교체시기가 다가오면 상단에 붉은 LED로 알림까지 준다니 베스트 오브 베스트!



▶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사용방법 따라하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