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봄나들이 떠나기 전 불스원샷으로 엔진관리는 필수!

2018. 3. 15.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유난히 추웠던 겨울 덕에 따듯한 봄날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꽁꽁 싸맸던 겨울은 뒤로 한 채 한결 가벼운 옷차림으로 봄나들이 떠날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오랜만에 떠나는 봄나들이에 자동차 엔진에 도움을 주는 사항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었던 겨울 만큼이나 봄이 기다려지는 요즘은 벚꽃 개화 시기만을 기다리며 봄나들이 떠날 생각에 설레곤 합니다.

 

 

봄철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곳을 알아보며 추운 겨울에 미처 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꼼꼼히 세차하고 본격적인 차량 운행 준비를 하고 계신분 많으시죠. 그런데 유막제거, 발수코팅 등의 유리창청소, 도장면 관리, 하부세차 등 눈에 보이는 부분을 꼼꼼히 세차하며 깨끗한 자동차를 만들었지만, 한 가지 더 중요한 요소가 남아있습니다.

 

 

바로 보이지 않는 엔진 청소인데요. 자동차의 엔진은 사람으로 따지면 심장으로 불릴 만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지난 겨울 잘 달려준 자동차의 엔진 때 제거도 역시 필수입니다.

 

 

엔진 때는 자동차 연소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생성되며, 이 엔진 때는 엔진 성능 저하와 엔진 수명 단축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해 주어야 하는 요소입니다.

 

 

이러한 엔진 때 제거에 탁월한 제품은 무엇일까요? 네, 바로 불스원샷! 불스원샷은 엔진 때 제거에 아주 특화된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는 첨단 하이테크 원료가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시키는 카본 때를 제거하여 연소효율을 높여주며 더불어 출력증강, 연비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세정성분으로 엔진 내부의 카본 때 깨끗하게 제거하고 엔진 보호하는 불스원샷 주입하고 봄나들이 떠나보시는 것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