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세차기스에 당황하지말고 셀프유리막코팅!

2018. 3. 2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완연한 봄 날씨에 옷차림도 가벼운 요즘, 봄맞이 세차하러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셀프세차로 구석구석 꼼꼼하게 세차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시간에 쫓겨 주유소 근처 간편한 자동세차를 이용하곤 합니다. 자동세차가 빠르고 간편하지만, 눈에 띄는 자동세차기스를 발견할 때면 깜짝깜짝 놀라는데요. 갑작스러운 자동세차기스에 당황! 자동세차기스 제거 시공 비용에 두 번 당황하며 어찌할 줄 몰라 발만 동동 구르시나요?


오늘은 자동세차기스로 당황한 당신께 꼭 필요한 자동차관리 지침서, Don't 패닉 매뉴얼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하나 알려주는 Don't 패닉 매뉴얼! 자동세차로 사라진 광택과 기스를 해결하고 싶은 분은 지금부터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묵은 때를 벗고 깨끗해진 자동차를 보며 뿌듯함도 잠시, 자동차 도장면 곳곳 스월마크와 자동차 기스들이 눈에 확! 띕니다. 고압수로 각종 이물질과 오염물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빠른 기계식 세차타월로 닦다 보니 피할 수 없는 선택인 것 같은데요. 괜히 자동세차를 했나 후회가 막심합니다. 이럴 때 어떡해야 할까요?!



묵은 때를 벗고 깨끗함도 잠시, 여기저기 스월마크에 자동차 기스까지 자동세차 한 번으로 이렇게까지 될 수 있나 후회를 합니다. 버스는 이미 떠났고, 자동차 본래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도움의 손길이 시급합니다!

잠깐! 스월마크란? 자동차 도장면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쌓여 동그란 거미줄 형태의 자동차 스크래치입니다. 


아직 세차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완벽한 자동차 건조를 위해서 타월로 자동차에 남은 물기를 닦아줍니다. 

물기를 제거할 때도 스월마크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며 드라잉 해줘야 합니다. 먼저 세차타월로 유리를 닦아 전체적으로 물을 머금을 수 있도록 합니다. 건조된 타월을 사용하면 새로운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세차타월을 도장면 위에 넓게 펼친 후, 양쪽 끝부분을 잡고 힘을 주지 않은 채 천천히 내려 남은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이젠 자동세차기스로 상처난 마음을 달랠 차례이죠? 자동차기스 제거 시공비용이 부담스럽다면, 간편하고 손쉽게 셀프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바로 셀프유리막코팅계 에이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입니다. 자동차 유리막코팅을 셀프로 손쉽게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동세차로 사라진 자동차 광택을 찾아주고 기스나 스월마크로부터 유리막코팅을 형성해 자동차를 보호하여 오랫동안 자동차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도장면에 골고루 크리스탈 코트를 뿌려줍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물기를 제거하지 않고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지만 완벽한 효과를 위해 물기를 제거하여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동세차로 사라진 광택 다시 찾아주기 위해!


도장면에 골고루 뿌려진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를 부드러운 극세사 천으로 닦아줍니다. 본래의 자동차 광택를 찾아주며, 매끈한 표면을 만들어 재오염을 방지하는 발수효과까지! 계속 뿌리고 닦아줄수록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크리스탈 효과! 든든한 크리스탈 코트와 함께라면 자동세차기스는 무섭지 않겠죠?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사용할수록 층층이 코팅막이 쌓여 오래오래 유지될 수 있는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습니다. 앞서 말한, 광택효과, 재오염을 방지하는 발수효과, 오래오래 유지되는 코팅막효과까지 크리스탈코트가 가지고 있는 트리플 효과로 자동세차기스로 당황하고 스크래치난 여러분의 마음을 보호해드릴 것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