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나무심기 어려운 도심속에서 환경보호 실천하는 방법!

2018. 4. 5. 07:00

나무심기 어려운 도심속에서 환경보호 실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늘은 4월 5일 식목일인데 다들 나무 심으셨나요? 만약 거주지가 도심 속이라면 식목일에 나무심기가 어려울지도 모르는데요. 이 때 간단하게 나무를 심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불스원샷 인데요 불스원샷이 왜 식목일과 연관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근처에 정원이 없어서 나무를 못심으신다구요? 빽빽한 도심속이라도 4월 5일 식목일에 나무 심기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것인데요.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것과 나무 심는 것이 무슨 연관인지 궁금하신가요?

 

 

불스원샷이 나무 심는 것과 연관이 있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불스원샷이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기 때문인데요. 녹색기술 인증은 녹색산업 분야 관련 신기술을 인증해 주는 제도로 불스원샷을 넣으면 자동차 연비 향상과 이산화탄소 감소 등의 효과가 있다는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입니다.

 

 

불스원샷 한 병을 엔진에 넣고 5000km를 주행하면 이상화 탄소가 평균 24.2kg 줄어 소나무 4그루 심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불스원샷은 엔진 세정제로 엔진 때를 제거하여 연비를 향상하고 매연을 감소시켜 생활 속에서 자연스레 환경 보호에 힘쓸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안전하고 오래 타기 위해선 엔진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 하지만 엔진오일 교체로 만족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엔진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엔진오일만큼이나 엔진 속을 세정하는 불스원샷도 중요합니다.

 

 

엔진세정제는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기존에 쌓여 있던 카본 때가 깨끗하게 세정되고, 카본 때 생성을 미리 예방해 주기 때문에 건강한 엔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3,000~5,000km마다 불스원샷 주입하고 새차처럼 쌩쌩 달려보시는 것 어떠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