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엔진오일교환 엔진코팅제와 함께! 불스파워 OX퀴즈

2018. 4.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직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과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헷갈리시는 분들은 안계시겠죠?! 엔진 때를 세정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자동차 엔진수명을 오래동안 유지하기 위해선 엔진 보호하는 일도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든든한 2중코팅으로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해주는 불스파워!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불스파워 퀴즈를 풀어보며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해요!



첫번째 문제!

불스파워는 엔진 때(카본 때)를 제거해주는 엔진세정제이다?!



정답은 ' X '

불스파워는 초기시동 (Dry Start, Cold Start) 시 발생하는 엔진 마찰과 마모를 엔진코팅 보호막으로 막아주는 엔진코팅제입니다! 불스원샷과 불스파워 모두 엔진 성능 향상을 위한 역할을 맡고 있지만, 하는 일은 엄연히 다릅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과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아직도 헷갈리시는 분들은 꼭 기억해주세요!

불스파워는 엔진오일에 첨가하여 엔진 상처로 인해 나빠진 엔진 출력과 소음, 연비 등을 엔진코팅 보호막으로 예방하고 개선해주는 엔진 트리트먼트인 제품입니다.




두번째 문제!

불스파워는 신 차때부터 사용해야 한다?!



정답은 ' O '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는 엔진오일 교환할때 마다 넣어줘야 하니까 신차에는 필요 없어! 라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새 차의 엔진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 초기부터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엔진오일은 시동을 끄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중력에 의해 엔진 바닥으로 가라앉습니다. 다시 시동을 걸면 가라앉은 엔진오일이 엔진 전체에 퍼지기까지 걸리는 시간 7초! 새 차에도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사용하여 그 7초의 시간동안 발생할 수 있는 엔진 상처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고, 언제나 새 차처럼 쌩쌩하게 엔진관리를 해 주세요.




세번째 문제!

불스파워는 연료주입구를 통해 주입해야 한다?!

 


정답은 ' X '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는 연료주입구가 아닌 엔진오일 주입구를 통해 꼭 주입해주셔야 합니다. 불스원샷 사용방법과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자동차 본넷 안 엔진오일 주입구를 통해 4~6리터 엔진오일에 불스파워 1병 (410ml)를 주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엔진오일 교환과 동시에 주입할 때에는 불스파워를 먼저 주입 후, 기준 용량에 맞춰 엔진오일을 주입하시면 됩니다. 혹 엔진오일 교환한 지 얼마 안되었다면, 노란색의 오일 게이지를 뽑아 F선 아래로 오일 선이 남아있을 경우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