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서울 시내 한복판에 불끈황소가 떴다?! (feat. 이제석광고연구소)

2018. 4. 20. 12:05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4월 19일,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이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바로, 트럭을 들어올리는 황소가 나타났기 때문인데요. 청계광장에 도대체 어떤 일이 벌어졌는 지 함께 보실까요?





광화문 청계광장 한복판에 나타난 황소의 정체는 바로 '불끈황소'였습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효과를 시각화한 재미있는 작품인데요. 1톤 트럭을 불끈 들어올린 황소를 표현해낸 사람이 도대체 누구일까 궁금하시죠? 




서울 한복판을 들었다놨다한 '불끈황소'는 광고천재라고 불리는 세계적인 광고기획자 이제석씨 작품입니다. 이제석씨 특유의 재치가 반영된 이번 '불끈황소'는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이목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불끈황소'는 불스원샷의 효과를 상징적으로 표현해낸 작품으로 1톤 트럭도 불끈 들어올리는 황소의 모습을 통해 엔진 내 카본 때를 제거하고 새 차처럼 강력한 엔진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다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청계광장 현장에서 불끈황소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불스원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개인 SNS 계정에 '불끈황소' 사진 업로드 및 해시태그 #불끈황소, #불스원을 넣으면 차량관리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였답니다. 많은 분들이 '불끈황소'를 카메라에 담으며 즐거워하셔서 불스원 마음도 뿌듯뿌듯~^^했습니다.




황소가 1톤 트럭을 불끈 들어올리는 것처럼, 불스원샷으로 꾸준히 엔진관리를 해주신다면 늘 새차처럼 쌩쌩하게 유지가 가능합니다. 불스원샷의 주기는 3,000~5,000km 마다 한 번씩, 주유하시기 전에 주입하면 끝! 불스원샷은 물리적인 작용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화학적 분해로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데요. 엔진 때는 차량 연료가 불완전연소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차를 새차처럼 유지하기 위해서는 불스원샷으로 꾸준하게 엔진관리해야 한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






관련글